콘텐츠바로가기

"조현아 작사·작곡"…어반자카파, 신곡 '혼자(Alone)' 기대감 UP

입력 2017-05-15 09:25:10 | 수정 2017-05-15 09:40:31
글자축소 글자확대
기사 이미지 보기

그룹 어반자카파가 오는 19일 정오 신곡 ‘혼자(Alone)’를 발매를 앞두고 지난 14일 밤 12시 이미지 티저를 공개했다.

이번에 공개된 신곡 이미지 티저에는 드넓은 바다를 배경으로 쓸쓸해 보이는 한 여성의 뒷모습이 담겨 궁금증이 증폭되고 있다. 또한, 신곡 ‘혼자’는 싱어송라이터 그룹 어반자카파의 홍일점 ‘조현아’의 자작곡으로 알려졌다. 지난해 여름을 뜨겁게 달궜던 ‘조현아’의 자작곡 ‘목요일 밤’에 이은 흥행을 기대하며 팬들과 대중의 이목이 집중되고 있다.

어반자카파는 2009년 ‘커피를 마시고’를 스테디셀러 반열에 올리며 화려하게 데뷔해 ‘봄을 그리다’, ‘니가 싫어’, ‘그날에 우리’, ‘저스트 더 투 오브 어스’, ‘겟’, ‘뷰티풀데이’ 등 웰메이드 히트곡들을 선보이며 콘서트와 페스티벌 등의 꾸준한 활동을 이어왔다.

기사 이미지 보기

지난해 5월 미니앨범 '스틸(Still)'을 발매하며 8곳의 음원차트에서 16일간 1위를 차지하는 성과를 거두며 팬들의 뜨거운 사랑을 받기도 했다.

이어 8월 빈지노와 함께한 스페셜 콜라보레이션곡 '목요일 밤'을 발표, 발매 당시에도 1위를 차지해 진정한 국민 그룹으로서 저력을 여실히 입증했다.

또한, 드라마 '이번주 아내가 바람을 핍니다'의 OST '그런 밤'과 드라마 '도깨비'OST '소원'으로 인기를 모았다.

한편, 어반자카파는 오는 19일 정오 신곡 '혼자'를 발표할 예정이다.

한경닷컴 스포츠연예팀 newsinfo@hankyung.com
  • 네이버 공유
  • 네이버 밴드

POLL

노인 기준 연령을 높이는 방안 어떻게 생각하십니까?

포토슬라이드

HK여행작가 자세히보기 제6회 일본경제포럼 한경닷컴 로그인 이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