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바로가기

소희, 싸이 당황시킨 돌직구 소녀…'퀸소희' 위엄 (본격연예 한밤)

입력 2017-05-17 09:13:37 | 수정 2017-05-17 10:06:25
글자축소 글자확대
소희 싸이
소희 싸이기사 이미지 보기

소희 싸이


‘본격연예 한밤’의 새 식구로 합류한 소희(SOHEE)가 성공적인 큐레이터 신고식을 치렀다.

소희는 지난 16일 방송된 SBS ‘본격연예 한밤’에서 큐레이터로 첫 출연해 톡톡 튀는 시각으로 유스 문화와 각 분야의 핫한 셀럽들을 인터뷰하는 ‘소희 connected’ 코너를 진행했다.

깜찍한 첫 인사로 ‘본격연예 한밤’ 스튜디오 분위기를 환하게 만든 소희는 ‘소희 connected’의 첫 번째 주인공인 가수 싸이를 인터뷰하기 위해 컴백 무대 현장을 찾았다.

인터뷰 시작부터 E.T의 손가락 교신을 시도해 싸이를 당황하게 만든 소희는 다소 엉뚱하지만 신선한 질문을 던지며, 시청자들의 흥미를 유발했다.

싸이의 뮤직비디오 출연 욕심을 넌지시 드러낸 소희는 최근 발매한 싸이의 신곡 ‘I LUV IT’의 안무를 훌륭하게 따라하며 ‘역시 퀸소희’라는 감탄사를 내뱉게 만들었다.

한편, 소희는 지난달 종영한 SBS 오디션프로그램 ‘K팝스타6’ 출신으로, 오는 19일 정오 디지털 싱글 ‘스팟라이트(Spotlight)’를 발표하며 솔로로 먼저 데뷔한다. 이후 5인조 걸그룹 ELRIS(엘리스) 멤버로 합류해 활동할 예정이다.

한경닷컴 스포츠연예팀 newsinfo@hankyung.com
  • 네이버 공유
  • 네이버 밴드

POLL

기관투자가 '스튜어드십 코드' 도입해야 하나

포토슬라이드

HK여행작가 자세히보기 제6회 일본경제포럼 한경닷컴 로그인 이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