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바로가기

‘언슬2’ 언니쓰X동생쓰, 환상의 컬래버 비하인드 공개

입력 2017-05-19 08:11:01 | 수정 2017-05-19 09:29:30
글자축소 글자확대
[텐아시아=박슬기 기자]기사 이미지 보기
/사진=KBS2 ‘언니들의 슬램덩크2’
‘언니쓰’와 ‘동생쓰’가 환상의 컬래버레이션을 이룬 뮤직비디오가 공개된다.

19일 방송될 KBS2 ‘언니들의 슬램덩크 2’(이하 ‘언슬2’)에서는 김숙, 홍진경, 강예원, 한채영 ,공민지, 전소미의 ‘언니쓰’ 뮤직뱅크 데뷔 무대 비하인드가 펼쳐진다.

이 가운데 앞서 선보인 타이틀곡 ‘맞지?’의 정식 뮤직비디오를 잇는 뮤직비디오 2탄으로 ‘언니쓰와 시청자가 함께하는 뮤직비디오’가 추가 공개될 예정이다.

‘언슬2’ 제작진은 ‘언니쓰’ 데뷔기념으로 타이틀곡 ‘맞지?’의 시청자 커버 댄스 영상을 모집하는 이벤트를 기획해 지난 5일 방송을 통해 고지한 바 있다. 이에 ‘동생쓰’(‘언니쓰’를 응원하는 팬을 일컫는 말)의 지원 영상이 폭주, 엄선된 커버 댄스 영상이 뮤직비디오에 삽입되며 ‘언니쓰’와 ‘동생쓰’의 컬래버가 성사된 것.

‘언니쓰와 시청자가 함께하는 뮤직비디오’는 ‘언니쓰’가 부산 해운대 단체여행에서 직접 촬영한 뮤직비디오 영상에 시청자들의 커버 댄스 영상이 더해진 구성을 취한다.

해운대 뮤직비디오 촬영 당시 ‘언니쓰’는 즉석에서 시민을 캐스팅하는가 하면 코믹한 영상미를 위해 고깃집 화로 구멍에 머리를 집어넣는 등 몸을 사리지 않는 열정과 특급 예능감으로 뜨거운 호응을 얻은 바 있다.

한편 ‘동생쓰’의 커버 댄스 역시 이에 못지 않은 볼거리가 될 전망이다. ‘언니쓰’의 화이트&데님 무대 의상을 코스프레 한 시청자부터 파격적인 분장을 시도한 시청자, 나아가 태평양 건너의 해외 시청자에 이르기까지 국적을 불문하고 많은 ‘동생쓰’가 참여했다.

이는 ‘언니쓰’의 해운대 영상과 절묘하게 어우러지며 ‘언니쓰’와 ‘동생쓰’의 환상적인 케미를 만들어냈다.

그런가 하면 앞서 공개된 ‘맞지?’의 정식 뮤직비디오는 공개 직후 포털 사이트에서 많이 본 영상 1위를 기록하며 화제의 중심에 선 바 있다. 이에 오늘 공개될 ‘언니쓰와 시청자가 함께하는 뮤직비디오’는 또 어떤 반향을 불러일으킬지 관심이 고조된다.

‘언슬2’ 제작진은 “예상하지 못한 지원 영상 폭주로 멤버들과 제작진은 모두 뜨거운 감동을 받았다. 정말 많은 시청자 분들께서 영상을 보내주셔서 선택에 난항을 겪었지만, 행복한 고민의 시간이었다. 모든 영상을 다 담지 못해 안타까울 따름”이라면서 “다시 한 번 지원해주신 모든 시청자 분들께 감사말씀 드린다. 오늘 공개될 뮤직비디오에 많은 관심 부탁 드린다”고 전했다.

한편 ‘언슬2’ 15회는 오늘(19일) 오후 11시10분에 방송된다.

박슬기 기자 psg@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재배포금지>
  • 네이버 공유
  • 네이버 밴드

POLL

김영란법 시행 1주년, 어떻게 생각하세요?

한반도 전술핵 재배치, 어떻게 생각하십니까?

포토슬라이드

HK여행작가 자세히보기 제6회 일본경제포럼 한경닷컴 로그인 이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