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바로가기

"비, 결혼식날 김태희 웨딩드레스 자태에 그만…"

입력 2017-05-19 11:05:33 | 수정 2017-05-19 11:05:33
글자축소 글자확대
기사 이미지 보기

메이크업 아티스트 정샘물이 비, 김태희 결혼식 비하인드 스토리를 공개했다.

최근 녹화를 진행한 MBC 에브리원 '비디오스타'에는 ‘워맨스, 절친 앤 더 시티’ 특집으로 꾸며져 방송인 윤현숙, 메이크업 아티스트 정샘물과 배우 박탐희, 가수 가희가 출연해 자신들의 근황을 낱낱이 공개했다.

이날 녹화에서 정샘물은 비-김태희 부부의 결혼식 비하인드 스토리를 공개해 이목을 집중시켰다.

김태희의 웨딩 메이크업을 담당했던 정샘물은 “당시 (메이크업 후) 비의 반응이 어땠냐”는 MC의 질문에 “말을 잇지 못했다, 계속 감탄했다”며 비의 사랑꾼 면모를 전했다.

또한 정샘물은 가장 화장할 맛 나는 연예인으로 이효리를 꼽았다. 정샘물은 "어떤 연예인이든 메이크업은 재밌다"며 입을 연 뒤, "가수는 콘셉트가 다양해 더 즐겁다"고 말했다. 이어 현장에서 당시 스타일링한 이효리의 사진이 공개되자 뿌듯한 미소를 감추지 못했다는 후문.

가희는 "아이가 예쁜 사람을 알아보지 않냐"는 질문에 "나나를 보면 그렇게 잘 웃는다"고 답했다. 이어 "나나 역시 결혼하고 싶다고 하더라"며 나나의 근황까지 함께 전했다.

윤현숙, 정샘물, 박탐희, 가희가 출연한 '비디오스타'는 오는 23일 오후 8시 30분 방송된다.

한경닷컴 스포츠연예팀 newsinfo@hankyung.com
  • 네이버 공유
  • 네이버 밴드

POLL

기관투자가 '스튜어드십 코드' 도입해야 하나

포토슬라이드

HK여행작가 자세히보기 제6회 일본경제포럼 한경닷컴 로그인 이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