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바로가기

‘K모델 어워즈’ 레이싱모델 인기투표 진행 (아시아모델페스티벌)

입력 2017-05-19 18:01:00 | 수정 2017-05-19 18:01:00
글자축소 글자확대

[패션팀] ‘2017 아시아모델페스티벌(Asia Model Festival)’의 ‘K MODEL AWARDS’ 레이싱모델 네티즌 인기상 투표가 진행된다.

이를 위해 한국 최고의 레이싱모델 한지오, 유다연, 송가람, 민채윤, 김다나, 태희, 정주희, 한소울, 강하빈, 반지희 등 10명의 탑 레이싱모델들이 캐딜락 서초 전시장에 모여 프로필 촬영을 진행했다.

네티즌 인기 투표는 5월25일부터 6월16일까지 아바타tv에서 진행하며, 네티즌 인기상으로 선정된 모델은 6월23일 장충체육관에서 열리는 ‘아시아모델페스티벌 K-MODEL AWARDS & 아시아 美 어워즈’에서 수상의 영광을 안는다.

올해로 12회를 맞이한 ‘아시아모델페스티벌’은 오는 6월22일부터 24일까지 3일 간 진행된다.한국모델협회가 주최, 주관하고 한국메이크업전문가직업교류협회 주관, 문화체육관광부, 한국문화산업교류재단, 한국방문위원회가 후원한다.

첫날인 22일에는 아시아 모델들이 참여하는 컬래버레이션 모델쇼 ‘아시아 美 페스티벌’이 선보여진다. 이 행사에는 중국 차이나패션위크, 인도 패션위크, 인도네시아 자카르타 컬렉션, 일본 도쿄 걸즈컬렉션, 필리핀 마닐라 패션 페스티벌, 카자흐스탄 패션위크, 한국 서울패션위크 등의 대표 디자이너들의 패션쇼가 펼쳐진다.

23일에는 국내모델 및 아시아의 유명 아티스트와 브랜드에게 상을 시상하는 ‘K-MODEL & ASIA 美 AWARDS’와 아시아 최고의 모델을 선발하는 페이스오브아시아 최종 결선이 열린다. 페이스오브아시아 우승자 TOP 10은 유럽 유명 모델 에이전시에서 모델로 활동하게 되는 영광을 누리게 된다.

마지막 날인 24일에는 국내외 최고의 스타, 모델, 배우 등이 한자리에 모이는 ‘아시아모델어워즈’가 펼쳐지며, 아시아 최고의 모델 20명과 뷰티아티스트 펼치는 오브레 컬래버레이션 패션쇼와 아시아모델125명이 선보이는 아시아 전통의상 패션쇼가 펼쳐진다.

한국모델협회는 모델 프로필 촬영, 네티즌 인기투표, 백스테이지, 헤어 메이크업, 사전 리허설, 한국문화체험, 모델 인터뷰, 협찬사 PPL 등의 사진과 영상을 통한 다양한 디지털 콘텐츠 제작과 페이스북, 유튜브, 인스타그램 등의 SNS 확산, 아바타tv 라이브생방송, 관련 인터넷과 디지털산업과의 연계 등 디지털 마케팅에 많은 네트워크 구축과 제작에 심혈을 기울이고 있다. (사진제공: 한국모델협회)

bnt뉴스 기사제보 fashion@bntnews.co.kr

관련기사

  • 네이버 공유
  • 네이버 밴드

POLL

김영란법 시행 1주년, 어떻게 생각하세요?

한반도 전술핵 재배치, 어떻게 생각하십니까?

포토슬라이드

HK여행작가 자세히보기 제6회 일본경제포럼 한경닷컴 로그인 이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