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바로가기

신예 박정근, GS25 웹드 '어톡행' 출연...'얼굴천재'로 변신

입력 2017-05-20 11:48:00 | 수정 2017-05-20 11:48:00
글자축소 글자확대
[텐아시아=현지민 기자]
기사 이미지 보기

배우 박정근 / 사진제공=카라멜이엔티

신인배우 박정근이 GS25의 다섯 번째 웹드라마 ‘어·톡·행(이하 어톡행)’에 출연해 훈남 비주얼로 여심을 사로잡았다.

지난 18일 첫 공개된 ‘어톡행’은 ‘어차피 톡할거 행복하게’를 줄인 말로, 절친한 여성 친구 4명의 모바일 메신저 단체방 대화를 주인공들이 직접 이야기하는 영상으로 표현한 색다른 포맷의 웹드라마다.

박정근은 첫 회부터 훈훈한 외모가 눈에 띄는 편의점 알바생으로 등장, 술에 취한 공인주(신소이)의 주정에 못 이겨 같이 사진을 찍게 되는 모습을 보였다. 다음날 기억을 잃은 인주와 친구들은 그를 일명 ‘얼굴천재’로 부르며 사진의 출처를 되짚어갔다.

신소이와 함께 호흡을 맞추며 코믹+달달 케미를 보인 박정근은 ‘얼굴천재’다운 잘생긴 외모로 화제를 모으고 있는 중. 그는 6회까지 이어지는 이번 웹드라마에서 1인 다역에 도전하며 극에 활기를 불어넣을 것으로 보인다.

그간 다양한 단편영화에 출연했던 박정근은 엄태웅 주연의 영화 ‘포크레인’에 조연으로 캐스팅 되면서 주목을 받은 바 있다. 앞으로도 드라마 및 영화를 통해 팔색조 매력을 보여줄 그의 행보에 기대감이 높아진다.

한편, 본격 데이터 탕진 드라마 ‘어톡행’은 매주 목,금 오후 5시에 네이버TV, 유투브, 페이스북을 통해 공개된다.

현지민 기자 hhyun418@tenasia.co.kr

  • 네이버 공유
  • 네이버 밴드

POLL

카풀 서비스 영업 제동, 어떻게 생각하세요?

은행장 낙하산 인사, 어떻게 생각하세요?

포토슬라이드

HK여행작가 자세히보기 제6회 일본경제포럼 한경닷컴 로그인 이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