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바로가기

'비디오스타' 이재은 "폭식으로 30kg 증가…현재 18kg 감량" 다이어트 비결은

입력 2017-05-31 09:12:57 | 수정 2017-05-31 09:41:15
글자축소 글자확대
'비디오스타' 이재은 다이어트기사 이미지 보기

'비디오스타' 이재은 다이어트


배우 이재은이 결혼 후 대인기피증으로 고초를 겪었던 사실을 고백했다.

지난 30일 방송된 MBC 에브리원 '비디오스타'에 는 최근 이혼 소식을 전한 이재은이 출연해 심경을 전했다.

이재은은 "일찍 결혼한 것을 후회하냐"는 질문에 "26살에 결혼했다"라며 "인생에서 예쁘고 잘 나갈때 결혼을 하니 잘 안됐다"라고 말했다.


그는 "결혼 생활에 목표나 꿈이 있었지만 주말부부로 지내다보니 혼자 있는게 그렇게 무서운 것인지 몰랐다"라며 "대인기피증으로 밖도 못 나가겠더라"라고 밝혔다.

이재은은 "나가면 사람들이 나를 쳐다보는것 같은 기분이 들었다. 심했을 때는 3년을 안 나가기도 했다"라고 설명했다.

이에 이재은은 폭식으로 체중이 30kg이 증가하게 됐다. 그는 "운동도 안하고 TV만 보고, 그런 생활을 3년간 했다"라고 덧붙였다.

이혼 후 이재은은 "10대 때 보다 더 재밌게 살고 있다"라며 "저에게 올인 하고 있다"고 밝혔다.

이재은은 최근 다이어트로 18kg 이상의 몸무게를 감량했다고 말했다. 그는 "공복 상태를 없게 만들어야 한다. 야채를 계속 먹는다"며 다이어트 비법을 전했다.

한경닷컴 연예이슈팀 newsinfo@hankyung.com

관련기사

  • 네이버 공유
  • 네이버 밴드

POLL

'통화 녹음 알림' 어떻게 생각하십니까?

'8·2 부동산 대책' 이후 시장 전망은?

포토슬라이드

HK여행작가 자세히보기 제6회 일본경제포럼 한경닷컴 로그인 이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