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바로가기

'k팝스타' 준우승 김혜림 "씨스타 효린과 콜라보 하고싶어요"

입력 2017-06-05 13:09:47 | 수정 2017-06-05 13:09:47
글자축소 글자확대
김혜림(지오아미코리아 제공)기사 이미지 보기

김혜림(지오아미코리아 제공)



SBS ‘K팝스타’ 시즌6의 준우승 프로젝트 걸그룹 ‘퀸즈’ 맴버였던 김혜림이 "씨스타 효린 선배님과 콜라보를 하고 싶다"고 밝혔다.

김혜림은 디지털 매거진 지오아미코리아(GIOAMI KOREA) 화보를 공개하면서 "씨스타 효린의 허스키한 보이스를 평소 흠모해왔다"면서 이같이 말했다.


김혜림은 이번 화보에서 화이트 컬러가 돋보이는 리조룩으로 일상 생활에서 벗어나 자유롭게 여행을 떠나는 소녀의 모습을 표현했다.

김혜림은 현재 근황을 묻는 질문에 "퀸즈의 소희, 크리샤 추 언니들처럼 저도 빨리 앨범을 통해 팬들을 만나고 싶다"며 "시구, 영화시사회, 케이팝 콘서트 등 팬들과 만나기 위해 준비 중에 있다. 앨범은 7월중에 나온다"고 답했다.

특별히 출연하고 싶은 예능은 무엇인가라는 질문에는 "예전부터 탐험을 매우 좋아해 김병만 선배님의 ‘정글의 법칙에 출연하고 싶다’라고 얘기하며 만약 정글의 법칙에 출연한다면 여전사 같이 멋지게 정글을 탐험하고 싶다"며 예능 욕심을 드러냈다.

김혜림(지오아미코리아 제공)기사 이미지 보기

김혜림(지오아미코리아 제공)



김혜림은 "그동안 케이팝스타에를 통해 응원해주신 팬들에게 감사를 드린다. 너무나 많은 사랑을 받았다. 앞으로도 더 열심히 해서 ‘멋진 걸그룹이 될테니 많은 응원 부탁드린다"고 감사함을 전했다.

김혜림의 미공개 화보컷과 비하인드 스틸, 자세한 인터뷰는 지오아미코리아 홈페이지와 공식 블로그, 페이스북, 유튜브, 네이버TV 등을 통해 만날 수 있다.


이미나 한경닷컴 기자 helper@hankyung.com


  • 네이버 공유
  • 네이버 밴드

POLL

특목고·자사고 폐지, 어떻게 생각하십니까?

포토슬라이드

HK여행작가 자세히보기 제6회 일본경제포럼 한경닷컴 로그인 이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