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바로가기

㈜트라이그람스코리아 강찬고 대표, 오프라인 창업 플랫폼 우고스 쇼핑 카페 오픈

입력 2017-06-05 13:19:34 | 수정 2017-06-05 13:19:34
글자축소 글자확대
우고스 쇼핑 카페에서 생산자, 판매자, 소비자의 만남 이루어져…새로운 상품 개발까지
기사 이미지 보기

지난 1일, 온라인 쇼핑 플랫폼 우고스가 오프라인 우고스 쇼핑 카페를 오픈 했다.

우고스는 온라인에서 새로운 창업 공간을 제공하는 온라인 쇼핑 플랫폼으로 오프라인에서도 플랫폼을 창업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기 위해 ‘우고스 쇼핑 카페’를 오픈 했다고 밝혔다.

테헤란로에 위치한 오프라인 우고스 쇼핑 카페는 지하 1층부터 지상 6층으로 지하 1층은 레스토랑, 지상 1층 카페, 2~6층은 소호 사무실로 구성되어 있다.

온라인 쇼핑몰 우고스 플랫폼을 개발한 ㈜트라이그람스코리아 강찬고 대표는 “기존에는 생산자, 판매자, 소비자가 오프라인에서 만날 수 있는 공간이 없었다. 하지만 우고스는 이들이 직접 만나 서로의 의견을 나누며 제품의 개선과 새로운 상품 개발 등을 할 수 있도록 소호 사무실을 제공하여 많은 정보가 공유될 것이다”라고 전했다.

이어 강 대표는 “전문직종에 종사했던 전문인력들을 배치해 젊은 창업인들이 우고스 온·오프라인 플랫폼에 창업할 수 있도록 정보 공유 및 전문 기술을 전수 받을 수 있도록 적극적으로 지원할 계획이다”라고 말했다.

한편, 우고스 관계자는 쇼핑 카페 오픈 기념으로 ‘우고스 쇼핑 카페 방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해당 프로모션은 카페에 방문한 고객이 실시간으로 우고스 쇼핑몰 회원 가입 후 축하 문자를 받아 점원에게 보여주면 아메리카노 1잔과 우고스 상품권 1만원권 그리고 우고스 리플릿을 받을 수 있다. 또한, 카페에 마련되어 있는 태블릿 PC로 우고스 쇼핑몰에서 상품 구매를 통해 결제후추가할인율을 15% 이상 받게 되면 파스타 1회 무료 식사권도 제공된다.

그뿐만 아니라 향후 우고스와 제휴를 맺은 모든 우고스 쇼핑카페 가맹점에서 사용할 수 있는 오프라인 월정액 회원권인 ‘커피 마니아’와 ‘비즈 오피스’라는 새로운 서비스를 운영할 예정이라고 전했다.

더욱 자세한 사항은 우고스 홈페이지 및 공식 SNS 채널인 페이스북 및 인스타그램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경닷컴 뉴스룸 open@hankyung.com
  • 네이버 공유
  • 네이버 밴드

POLL

보험설계사·택배기사 등 노동3권 보장, 어떻게 생각하세요?

가상통화의 미래, 어떻게 생각하세요?

포토슬라이드

HK여행작가 자세히보기 제6회 일본경제포럼 한경닷컴 로그인 이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