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바로가기

추미애 민주당 대표, '파란 보타이즈' 등 공로당원에 표창 수여

입력 2017-06-16 15:08:45 | 수정 2017-06-16 16:23:02
글자축소 글자확대
추미애 대표, 서울시당 공로당원 표창 수여기사 이미지 보기

추미애 대표, 서울시당 공로당원 표창 수여



추미애 더불어민주당 대표는 16일 국회 의원회관에서 서울시당 공로당원 표창 수여식을 열었다.

추 대표는 이날 축사를 통해 "많은 서울시당 당원동지 여러분이 함께해주셔서 가슴이 벅차다"면서 "여러분 덕분에 전국 평균 지지율보다 더 높은 서울시민의 압도적 지지를 이끌어냈다"고 공로를 치하했다.

기사 이미지 보기


추 대표는 이어 "서울시당이 어찌나 열심히 했는지 골목마다 문재인이 울려 퍼지고, 시장마다 ‘반드시 정권교체’라는 목소리가 들렸다"면서 "역사 속에 기록될 명예로운 촛불혁명을 선거혁명으로 이었고, 우리는 국민이 주인이 되는 새로운 대한민국을 열었다"고 자축했다.

추 대표는 헌신해준 당원들과 사진을 찍으며 공로에 대한 감사함을 전했다.

추미애 대표, 서울시당 공로당원 표창 수여기사 이미지 보기

추미애 대표, 서울시당 공로당원 표창 수여



서울당원 중 보타이를 맨 세남자로 구성된 '파란 보타이즈'는 자발적으로 댄스팀을 구성해 전국 유세현장을 돌며 재능기부 함으로써 문재인 대통령의 당선의 일등주역으로 자리매김했다.

추 대표는 "우리가 똘똘 뭉쳐서 해냈으니 앞으로도 실수는 바로잡고, 지난 정부가 덜어먹은 것은 국민을 위해 다 채워서 국민께 나눠드리자"고 당원들과 다짐했다.

이미나 한경닷컴 기자 helper@hankyung.com
공연, 전시, 신간, 이슈, 연예 등 담당합니다. 네이버 맘키즈 '못된 엄마 현실 육아' 워킹맘 육아에세이 연재중

관련기사

  • 네이버 공유
  • 네이버 밴드
RSS 기사인쇄 url복사 댓글쓰기

POLL

가상화폐 거래소 폐쇄, 어떻게 생각하세요?

유치원·어린이집 영어수업 금지, 어떻게 생각하세요

한·일 위안부 합의 재협상, 어떻게 생각하세요?

포토슬라이드

HK여행작가 자세히보기 제6회 일본경제포럼 한경닷컴 로그인 이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