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바로가기

세모방(세상의모든방송) 박수홍·김수용·남희석의 인도네시아 홈쇼핑 도전기

입력 2017-06-17 13:04:46 | 수정 2017-06-17 13:04:46
글자축소 글자확대
사진=MBC기사 이미지 보기

사진=MBC



세모방(세상의모든방송) 박수홍·김수용·남희석이 인도네시아 홈쇼핑 방송에 진출했다.

18일 오후 방송되는 MBC ‘세모방: 세상의 모든 방송’(이하 ‘세모방’)에서는 대교어린이TV ‘한다면 한다! 한다맨’-인도네시아 ‘레젤홈쇼핑’ 프로그램과 협업에 나선다.


‘세모방(세상의모든방송)’은 국내를 비롯한 세계 곳곳의 방송 프로그램에 MC 군단을 투입, 실제 프로그램의 기획부터 촬영 전반에 걸쳐 리얼하게 참여하며 방송을 완성하는 야외 버라이어티 프로그램이다. 국내 최초 방송사 간의 벽을 허문 리얼리티로, 방송 상생 프로그램으로 주목을 받고 있다.

박수홍, 김수용, 남희석이 몽골에 이어 인도네시아의 업계 1위 홈쇼핑 방송에서 제빵 기계를 판매하는 막중한 임무를 맡았다. 생소한 인도네시아 말과 과장된 행동을 해야하는 인도네시아 방송 스타일에 적응 못한 세 사람의 모습이 눈길을 끈다.

제작진에 따르면 박수홍은 자신도 모르게 한국말로 “앗 뜨거~”라며 소리를 지르며 실수를 했고, 남희석은 1부가 끝난 후 쉬는 시간에 “나 지금 정신 놨어.. 이런 방송 처음이야”라며 넋이 나간 모습을 보였다는 후문이어서 27년 만에 위기를 맞은 이들의 모습에 대한 궁금증을 높인다.

특히 이번 주 방송에서는 ‘세모방’ 사상 역대급으로 강한 개성을 가진 캐릭터가 등장한다. 공개된 사진 속 과한 손짓과 표정의 주인공은 홈쇼핑 PD. 그는 바로 앞에서 지휘자처럼 리액션을 컨트롤하며 생방송을 이끌어 나가는 카리스마를 보여줄 예정이다.

한편 ‘세모방’ 제작진은 “인도네시아만의 독특한 방송 스타일을 보실 수 있을 것”이라면서 “특히 쇼 호스트와 PD는 우리나라에서는 볼 수 없는 강한 개성의 소유자들이다. 꽝PD를 위협하는 강력한 캐릭터 등장의 순간을 꼭 본방사수 부탁드린다”고 기대의 말을 전했다.

한경닷컴 연예이슈팀 newsinfo@hankyung.com

관련기사

  • 네이버 공유
  • 네이버 밴드

POLL

특목고·자사고 폐지, 어떻게 생각하십니까?

포토슬라이드

HK여행작가 자세히보기 제6회 일본경제포럼 한경닷컴 로그인 이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