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바로가기

블랙핑크 측 "신곡 '마지막처럼', 팬들 위한 깜짝 선물"

입력 2017-06-19 10:49:58 | 수정 2017-06-26 11:19:01
글자축소 글자확대
기사 이미지 보기

컴백을 앞둔 걸그룹 블랙핑크의 신곡 제목이 공개됐다.

YG엔터테인먼트는 오늘(19일) 오전 공식블로그(www.yg-life.com)를 통해 블랙핑크의 신곡 제목 ‘마지막처럼’이 담긴 티저를 공개했다.

YG 관계자는 “오는 22일 발표되는 블랙핑크의 신곡은 단일 싱글 곡이다. 지난해 8월과 11월 SQUARE 시리즈를 통해 각각 두 곡씩 발표해왔으나 이번 신곡 ‘마지막처럼’은 ‘SQUARE THREE’를 준비하는 동안 블랙핑크를 좋아해 준 팬들을 위한 깜짝 선물이라고 생각해 주길 바란다”라고 귀띔했다.

또 이번 신곡에 대해 “다가오는 무더위를 시원하게 날려줄 청량음료와 같은 곡으로써 블랙핑크가 지금까지 발표한 곡들 중에서도 가장 빠르고 신나는 곡”이라고 소개했고, “가장 무더운 7월과 8월을 적합한 활동 시기로 판단했다”라고 전했다.

이어 “블랙핑크는 세 번째 SQUARE 시리즈도 열심히 준비 중에 있으며 ‘마지막처럼’ 활동 후에 발표가 있을 것 같다”며 올해 블랙핑크의 연속적인 활동 예고하며 기대감을 높였다.

신곡 ‘마지막처럼’은 가사 역시 톡 쏘는듯한 사랑 내용을 담고 있는데 ‘Baby 날 터트릴 것처럼 안아줘 오늘이 마지막인 거처럼’, ‘거짓말처럼 키스해줘 내가 너에게 마지막 사랑인 것처럼’ 등의 가사와 같이 오늘이 마지막인 것처럼 날 사랑해 달라는 내용을 담고 있는 곡이다.

지난해 8월 ‘휘파람’과 ‘붐바야’로 데뷔한 블랙핑크는 지난해 11월 발표한 ‘불장난’까지 신인으로써 믿기 힘든 연속 히트 기록들을 남겼고 3곡 모두 유투브 조회수 1억뷰를 넘기며 국내를 넘어 해외에서 큰 인기를 얻었다.

YG는 앞서 블랙핑크 멤버들의 매력이 담긴 개인 티저들을 차례대로 공개하며 기대감을 높여왔는데 오늘 4인 단체 포스터와 신곡 명을 처음 공개하면서 컴백을 3일 앞뒤고 본격적인 시동을 걸고 있다.

블랙핑크는 오는 22일 오후 6시 신곡 ‘마지막처럼’ 음원과 뮤직비디오를 동시 발표하고, 약 두 달간 활발한 국내 프로모션을 이어나갈 예정이다.

한경닷컴 연예이슈팀 newsinfo@hankyung.com
  • 네이버 공유
  • 네이버 밴드

POLL

보험설계사·택배기사 등 노동3권 보장, 어떻게 생각하세요?

가상통화의 미래, 어떻게 생각하세요?

파리바게뜨에 5378명 직접 고용 명령, 어떻게 생각하십니까?

포토슬라이드

HK여행작가 자세히보기 제6회 일본경제포럼 한경닷컴 로그인 이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