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바로가기

"여배우의 품격"…박신혜, 물오른 성숙미 발산

입력 2017-06-20 09:24:38 | 수정 2017-06-26 11:31:50
글자축소 글자확대
기사 이미지 보기

배우 박신혜가 이번에는 강렬하고 섹시한 여인으로 변신했다. 까무잡잡해진 피부, 날씬한 몸매로 매거진 '얼루어 코리아' 7월호 커버와 화보를 장식했다.

화려한 꽃들로 장식된 서울의 한 호텔에서 촬영된 이번 화보에서 박신혜는 길게 땋은 머리에 여성스러운 의상들을 완벽하게 소화해냈다. 매 컷마다 매혹적인 포즈들을 선보여 과연 최고의 화보 장인임을 증명했다.

특히 꽃들로 가득 담긴 욕조에 누운 컷을 촬영할 때는 꽃보다 더 예쁜 미모로 모든 스태프들의 환호성을 자아내기도.

기사 이미지 보기

이번 화보에서는 영화 '침묵' 촬영을 마치고 아시아 투어를 통해 해외 팬들과의 만남을 앞두고 있는 박신혜의 솔직 담백한 이야기도 공개됐다.

박신혜의 현재 일상을 즐겁게 만들어주는 것은 여행과 고양이라고. 박신혜는 "주위에 한결 같은 사람이 많은 것에 감사하다며, 현재에 감사하고 즐겁게 살아가고 싶다"는 소망도 전했다.

또한 박신혜의 건강한 피부와 머리결 유지 노하우도 공개되었는데, 비결은 바로 고기능성 제품보다는 보습에 충실하고, 머리결 관리 역시 두피 관리에 신경 쓰는 등 기초에 충실히 하는 것이었다.

기사 이미지 보기

보다 자세한 박신혜의 인터뷰와 화보는 '얼루어 코리아' 7월호 및 '얼루어 코리아' 홈페이지에서 만날 수 있다.

한경닷컴 연예이슈팀 newsinfo@hankyung.com
  • 네이버 공유
  • 네이버 밴드

POLL

보험설계사·택배기사 등 노동3권 보장, 어떻게 생각하세요?

가상통화의 미래, 어떻게 생각하세요?

포토슬라이드

HK여행작가 자세히보기 제6회 일본경제포럼 한경닷컴 로그인 이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