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바로가기

'오빠생각' 원기준, '김치 싸대기' 잇는 '생배추 싸대기' 공개

입력 2017-06-24 10:18:22 | 수정 2017-06-24 10:18:23
글자축소 글자확대
사진=오빠생각기사 이미지 보기

사진=오빠생각



'오빠생각' 원기준이 '김치 싸대기'를 잇는 레전드 장면을 연출한다.

24일 방송되는 MBC '오빠생각'에서는 연극 '스페셜 라이어'로 활약 중인 배우 원기준이 의뢰인으로 출연, 다른 곳에서 볼 수 없었던 다채로운 매력을 선보일 예정이다.

원기준은 전설의 짤로 유명한 '김치 싸대기'의 주인공으로, 드라마 역사에 한 획을 그었다. 이에 '오빠생각' 사원들은 최근 진행된 녹화에서 원기준을 중심으로 드라마 속 화제의 장면을 총집합시킨 즉석 콩트에 나섰다.

원기준과 일일 MC 박나래가 연인이 되어, 출생의 비밀부터 시한부 인생, 기억상실증까지 막장극의 필수 전개요소를 모두 담아내 웃음을 자아냈다. 특히 원기준은 '김치 싸대기'를 잇는 '생배추 싸대기 짤'을 탄생시켰다고. 원기준의 몸을 사리지 않는 연기로 만들어진 2017년 버전 막장극은 과연 어땠을지 기대를 모으고 있다.

또한 드라마 '식객'에서 회 전문 요리사 역을 맡은 바 있는 원기준은 즉석에서 '광어 회 뜨기'를 선보여 눈길을 끌었는데. 작품 이후 9년이 지났음에도 완벽한 생선 손질을 선보여 출연자들을 감탄케 했다는 후문이다.

다재다능한 배우 원기준과 원조 요정 슈가 함께한 영업영상 제작기는 오는 24일 4시 50분, '오빠생각'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한경닷컴 연예이슈팀 newsinfo@hankyung.com

관련기사

  • 네이버 공유
  • 네이버 밴드

POLL

김영란법 시행 1주년, 어떻게 생각하세요?

한반도 전술핵 재배치, 어떻게 생각하십니까?

포토슬라이드

HK여행작가 자세히보기 제6회 일본경제포럼 한경닷컴 로그인 이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