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바로가기

‘아는형님’ 이상민도 떨리게한 강호동의 질문 "왜 내가 아닌 유재석을…"

입력 2017-06-24 11:33:27 | 수정 2017-06-24 17:10:39
글자축소 글자확대
사진=아는형님기사 이미지 보기

사진=아는형님



‘아는형님’에서 이상민의 브랜드평판 1위를 축하했다.

최근 진행된 Jtbc ‘아는 형님’ 녹화는 형님들이 이상민에게 격한 축하를 보내는 것으로 시작했다. 이상민이 한국기업평판연구소에서 조사한 예능 방송인 브랜드평판 2017년 6월 조사결과 1위를 차지했기 때문.

강호동은 축하 인사를 건넨 후 이상민이 SNS에 게시한 글을 언급했다. 이상민은 개그맨 유재석에게 ‘제 마음속엔 늘 형님이 1등이십니다 존경합니다 형님’이라고 SNS 게시글을 통해 마음을 전했다.

이에 강호동은 “어쩌면 나와 그렇게 생각이 같을 수 있냐”며, “나도 유재석을 1위로 생각한다”고 호들갑을 떨었다.

그러나 강호동은 이상민에게 “왜 내가 아닌 유재석을 가장 좋아하느냐”며 살기어린 질문을 해 이상민을 두려움에 떨게 만들었다. 다른 형님들 역시 추궁에 동참하며 ‘상민 몰이’를 이어가 큰 웃음을 자아냈다. 하지만 강호동은 “이상민이 1등이라면 나 역시 1등을 기록한 것”라며, 진짜 형님다운 격려로 훈훈하게 마무리했다는 후문이다.

한편 24일 방송에는 걸그룹 에이핑크가 출연해 형님들과 호흡을 과시한다. 에이핑크는 망가짐을 두려워하지 않고 맹활약을 펼치며 비교불가한 예능감을 발산했다.

한경닷컴 연예이슈팀 newsinfo@hankyung.com

관련기사

  • 네이버 공유
  • 네이버 밴드

POLL

김영란법 시행 1주년, 어떻게 생각하세요?

한반도 전술핵 재배치, 어떻게 생각하십니까?

포토슬라이드

HK여행작가 자세히보기 제6회 일본경제포럼 한경닷컴 로그인 이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