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바로가기

'태블리' 태항호, 물 들어왔다…tvN '명불허전' 출연 확정

입력 2017-06-28 13:58:54 | 수정 2017-06-28 13:58:54
글자축소 글자확대
태항호 /사진=미스틱엔터테인먼트기사 이미지 보기

태항호 /사진=미스틱엔터테인먼트


배우 태항호가 tvN '명불허전'에 캐스팅됐다.

28일 소속사 미스틱엔터테인먼트 측은 "태항호가 tvN 새 토일드라마 <명불허전>(극본 김은희/연출 홍종찬/제작 본팩토리)에 캐스팅됐다"고 밝혔다.

드라마 '명불허전'은 침을 든 조선 최고의 한의사 허임과 메스를 든 현대 의학 신봉자 외과의 연경이 400년을 뛰어넘어 펼치는 조선왕복 메디활극.

태항호는 혜민한의원의 한약사 ‘민병기’ 역을 맡아 김남길, 김아중 등 여러 배우들과 호흡을 맞추며 감초 역할을 톡톡히 할 예정이다. 그간 다수의 작품을 통해 강렬한 존재감을 뽐내며 시청자들의 이목을 사로잡은 바 있어 <명불허전> 속 태항호의 활약에 한층 기대를 더하고 있다.

태항호는 그간 대학로 연극무대에서 다져진 탄탄한 연기내공을 바탕으로 2014년 SBS '괜찮아, 사랑이야'의 조인성 죽마고우 ‘양태용’, KBS '구르미 그린 달빛'의 귀요미 내관 ‘도기’, MBC '미씽나인'의 미스테리한 실장 ‘태호항’ 등 다양한 캐릭터를 완벽하게 소화해내며 시청자들에게 강한 인상을 남겼다.

최근 tvN 예능프로그램 '섬총사'을 통해 전무후무한 캐릭터로 독보적인 매력을 선사한 태항호는 최근 김기덕 감독의 신작 '인간의 시간' 출연 소식을 전하며 ‘대세 배우’다운 행보로 주목 받고 있다.

한편 태항호가 출연을 알린 tvN 새 토일드라마 '명불허전'은 '비밀의 숲' 후속으로 매주 토, 일 밤 9시 방송 예정이다. 8월 첫 방송.


김예랑 한경닷컴 기자 yesrang@hankyung.com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info@hankyung.com
  • 네이버 공유
  • 네이버 밴드

POLL

보험설계사·택배기사 등 노동3권 보장, 어떻게 생각하세요?

가상통화의 미래, 어떻게 생각하세요?

포토슬라이드

HK여행작가 자세히보기 제6회 일본경제포럼 한경닷컴 로그인 이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