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바로가기

김태우 "god 멤버들, 내 신곡 평가 해줘…여전히 든든하다"

입력 2017-07-03 15:59:25 | 수정 2017-07-03 16:14:20
글자축소 글자확대
가수 김태우 / 사진=최혁 기자기사 이미지 보기

가수 김태우 / 사진=최혁 기자


가수 김태우가 god 멤버들에 대한 애정을 드러냈다.

3일 오후 서울 강남구 청담동 일지아트홀에서 열린 김태우의 여섯 번째 앨범 '티-위드(T-WITH)' 발매 기념 쇼케이스를 통해서다.

이날 김태우는 "god 활동 때는 박진영 형의 음악과 가사를 불렀고, 지금은 모든 가사를 내가 쓴다"며 "음악을 통해 내가 표현하고 싶었던 것을 쓰기 때문에 몰입을 좀 더 잘할 수 있다"고 밝혔다.


이어 "god가 가진 음악적 에너지의 힘이 내가 솔로 활동을 하는 데까지 연결이 된다"며 "지금도 god 형들은 냉철한 눈으로 바라봐준다. 노래가 좋으면 '노래 좋다' 네 글자의 메시지를 보낸다. 여전히 든든하다"고 멤버들을 향한 애정을 드러냈다.

김태우의 '티 위드(T-WITH)'는 '태우와 함께 모두 즐기자'라는 메시지를 담은 앨범으로, 힘들어하는 모든 이들에게 힐링과 위로를 선사하고자 제작됐다.

특히 이번 앨범에는 해외 유명 뮤지션들과 작업한 엔지니어 클라우디오 퀘니, 크리스 게링거가 참여했으며, 김태우가 직접 작곡 및 작사, 프로듀싱을 도맡아 앨범의 완성도를 높였다.

김태우는 3일 오후 6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티-위드'를 발매한 뒤 본격 활동에 나선다.

한예진 한경닷컴 기자 genie@hankyung.com

  • 네이버 공유
  • 네이버 밴드

POLL

'통화 녹음 알림' 어떻게 생각하십니까?

'8·2 부동산 대책' 이후 시장 전망은?

포토슬라이드

HK여행작가 자세히보기 제6회 일본경제포럼 한경닷컴 로그인 이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