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바로가기

'신서유기4' 이수근·은지원 웃음 폭주…3.8% 최고 시청률 경신

입력 2017-07-05 09:17:15 | 수정 2017-07-05 15:27:18
글자축소 글자확대
기사 이미지 보기

‘신서유기4’가 전 시즌 최고 시청률을 달성했다.

4일 방송된 tvN ‘신서유기4’ 4회의 케이블, 위성, IPTV가 통합된 유료플랫폼 가구 시청률이 평균 3.8%, 최고 4.6%를 기록하며 '신서유기' 전 시즌을 통틀어 최고 시청률을 경신했다.

이날 방송에서는 지난 주에 이어 '노래 퀴즈' 개인전이 펼쳐졌다. 퀴즈를 맞혀야 맥주와 함께 소불고기를 먹을 수 있는 상황. 단체전에서 활약을 펼쳤던 이수근은 개인전에서도 단연 돋보이는 노래 상식으로 연이어 음식과 맥주를 흡입했다. 맥주를 한 모금도 못 마신 강호동은 이수근을 빼고 나머지 멤버들끼리의 게임을 제안했지만, 결국 끝까지 음식을 하나도 못 먹는 모습으로 웃음을 자아냈다.


특히 지난 시즌 시청자들의 뜨거운 성원을 받았던 고깔 게임의 업그레이드판 '고깔고깔 해변대작전' 코너에서는 해변을 배경으로 게임 3종 세트가 펼쳐졌다. 제작진의 예고대로 은지원의 활약이 단연 돋보였다. 고깔을 쓴 채 짝을 지어야 하는 게임에서 끝없이 폭주하는 은지원에 나머지 요괴들이 계속 농락당한 것. 뿐만 아니라 규현은 삐에로를 연상케하는 코믹한 모습으로 '조삐에로'에 등극했다.

또한 '인물 퀴즈'에서는 '알아봅시다 베트남, 배워봅시다 베트남'을 주제로 게임이 진행됐다. 라면을 먹을 수는 있지만 틀릴때마다 매운 베트남 고추를 한 숟가락씩 넣어야하는 상황에서 멤버들의 안타까운 오답 행진이 이어졌다. 과연 멤버들이 라면을 무사히 먹을 수 있을지는 다음 주 방송을 통해 확인할 수 있을 전망이다.

한편, ‘신서유기4’는 매주 화요일 밤 9시 30분 tvN에서 방송된다.

한경닷컴 연예이슈팀 newsinfo@hankyung.com

  • 네이버 공유
  • 네이버 밴드

POLL

'통화 녹음 알림' 어떻게 생각하십니까?

'8·2 부동산 대책' 이후 시장 전망은?

포토슬라이드

HK여행작가 자세히보기 제6회 일본경제포럼 한경닷컴 로그인 이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