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바로가기

"나 출세했다"…김영철, 문재인 대통령과 독일 방문 인증샷 공개

입력 2017-07-07 09:07:20 | 수정 2017-07-07 09:17:47
글자축소 글자확대
기사 이미지 보기

개그맨 김영철이 문재인 대통령과 함께 독일을 방문한 후일담을 공개했다.

김영철은 7일 오전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제가 살면서 이런 기회가 또 올까요? 독일교민과 함께한 행사 때문에 공군 1호기 전용기 다 타보고 그것도 대통령과 함께. 아무쪼록 무사히 행사 마치고 마지막 호텔로비에서 헤어지는 중. 문재인 대통령은 함부르크 G20으로. 그리고 저는 이제 제 일을 해야 하니 서울로. 3일을 비웠네요"라는 글과 함께 문재인 대통령과 함께 찍은 사진을 게재했다.

이어 김영철은 "송은이 보고있나. 내조 덕인가? 덕분에 출세했어 내가. '아는 형님' 보고있나, 호동형 오프닝에 멱살잡으러 오겠군. '따르릉 하지 말랬지?' 하면서. 경규형 보고있으요? '배달왔습니다' 녹화할때 쉬는 시간에 '거기 가서 따르릉 하지말고 어르신 다 아는 당당당당다라당당당하라' 했는데…"고 말했다.

마지막으로 김영철은 "암튼 뒷 얘기 궁금하시지요? '김영철의 파워FM' 라디오에서 미처 못 다한 얘기는 오프닝과 그 후로 풀게요 7월 10일 월요일. 하하하. 방송도 들으시고요"고 당부했다.

한편 김영철은 주요 20개국(G20) 정상회의 참석차 독일을 방문한 문재인 대통령과 함께 현지를 찾아 동포 오찬 간담회를 진행했다.

한경닷컴 연예이슈팀 newsinfo@hankyung.com
  • 네이버 공유
  • 네이버 밴드

POLL

카풀 서비스 영업 제동, 어떻게 생각하세요?

은행장 낙하산 인사, 어떻게 생각하세요?

포토슬라이드

HK여행작가 자세히보기 제6회 일본경제포럼 한경닷컴 로그인 이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