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바로가기

이상민, 뷰티 시장까지 점령…'닥터지 선스틱' 매출 10배 껑충

입력 2017-07-10 10:37:15 | 수정 2017-07-10 12:00:06
글자축소 글자확대
닥터지 제공기사 이미지 보기

닥터지 제공


최근 각종 예능에서 활약하며 제2의 전성기를 맞이한 방송인 이상민이 뷰티 시장까지 점령했다.

고운세상코스메틱의 더모 코스메틱 브랜드 '닥터지'는 7월 초 이상민을 춤추게 하는 픽템 '브라이트닝 업 선 스틱' 버전의 바이럴 영상 공개를 시작으로 본격적인 홍보 활동에 나섰다.

이에 이상민이 모델로 활동하기 시작한 7월 기준 '브라이트닝 업 선 스틱(이상민 선스틱)'의 일 평균 판매 수량이 10배, '하이드라 인텐시브 스킨 미스트(이상민 미스트)'가 2배 이상 증가해 뷰티 광고 모델로서의 역할을 톡톡히 해냈다는 평가를 받고 있다.


'브라이트닝 업 선 스틱'은 자외선 차단 지수가 SPF50+ PA++++로 강력한 자외선 차단 효능을 갖췄으며, 휴대가 용이한 스틱 타입으로 야외활동, 물놀이, 레포츠 등 언제 어디서나 간편하게 선 케어를 할 수 있다.

닥터지 관계자는 "이상민이 출연한 바이럴 영상이 화제가 되어 매장마다 '이상민 선스틱'과 '이상민 미스트'를 찾는 소비자들의 발길이 이어지고 있다"며 "닥터지는 남들보다 발 빠르게 이상민 등의 완판남들과 함께해 뷰티 업계의 트렌드 리더로 거듭나고 있다"고 전했다.

한경닷컴 연예이슈팀 newsinfo@hankyung.com

  • 네이버 공유
  • 네이버 밴드

POLL

'통화 녹음 알림' 어떻게 생각하십니까?

'8·2 부동산 대책' 이후 시장 전망은?

포토슬라이드

HK여행작가 자세히보기 제6회 일본경제포럼 한경닷컴 로그인 이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