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바로가기

'비디오스타' 전효성, 비키니 공약 수위 이 정도…개미허리+볼륨 가슴 '19禁'

입력 2017-07-10 11:31:09 | 수정 2017-07-10 11:59:38
글자축소 글자확대
'비디오스타' 전효성 비키니 공약기사 이미지 보기

'비디오스타' 전효성 비키니 공약


MBC에브리원 ‘비디오스타’가 시청률 공약으로 내세웠던 비키니 촬영 현장 사진을 공개했다.

10일 오전 MBC에브리원은 ‘비디오스타’ MC의 비키니 사진 촬영 모습이 담긴 사진을 공개했다. 공개된 사진에는 포토그래퍼로 합류한 빽가의 모습과 함께 비키니를 입고 있는 MC 전효성의 모습이 담겨있다.

사진 속 전효성은 군살 없는 완벽한 몸매로 원조 베이글녀의 비키니 자태를 선보였다. 전효성의 비키니 티저 컷이 공개되자 11일 공개될 4MC들의 실제 비키니 화보에 대한 기대감이 높아지고 있다.

지난 5월 9일 방송된 MBC에브리원 ‘비디오스타’ 어버이날 특집 아버지가 이상해’의 시청률이 1.251%(닐슨코리아 유료가구 수도권 가구 기준)를 기록, 시청률 1% 돌파에 성공하여 제작발표회에서 내걸었던 비키니 촬영 시청률 공약 이행에 나서게 된 것.

특히 이번 비키니 촬영 공약에는 포토그래퍼로 활동 중인 빽가가 합류해 더욱 의미를 더했다. 박소현, 김숙, 박나래, 전효성과 포토그래퍼 빽가가 만든 비키니 화보 사진은 기자간담회를 통해 공개될 예정이다.


한경닷컴 연예이슈팀 newsinfo@hankyung.com

관련기사

  • 네이버 공유
  • 네이버 밴드

POLL

보험설계사·택배기사 등 노동3권 보장, 어떻게 생각하세요?

가상통화의 미래, 어떻게 생각하세요?

포토슬라이드

HK여행작가 자세히보기 제6회 일본경제포럼 한경닷컴 로그인 이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