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바로가기

한강 뮤직 페스티벌 즐기고, 발뮤다 공기청정기·토스터기 경품도 받자

입력 2017-07-12 15:13:57 | 수정 2017-07-12 15:21:17
글자축소 글자확대
기사 이미지 보기

오는 7월 22일 오후 6시 서울 한강 난지지구 중앙잔디광장에서 열리는 '2017 하트비트 페스티벌'이 다채로운 경품으로 참가자들을 맞이한다.

이번 축제 참가자에게는 '하트비트 페스티벌' 공식 티셔츠, 맥주 혹은 포카리스웨트, 안주 크랩킹, 그리고 셀트리온 화장품 키트가 기본적으로 제공된다.

특히 가전제품 업체 발뮤다코리아가 '하프비트 페스티벌'의 스폰서로 나서 공기청정기(에어엔진-그레이) 1개, 전기 주전자(더팟-블랙) 10개, 토스터(더토스터-화이트) 5개를 행사 참가자들에게 추첨을 통해 선물할 예정이다.

당첨자는 7월 31일 행사 페이스북 및 플러스친구를 통해 공지된다.

기사 이미지 보기

또 2차 얼리버드 티켓을 구매한 선착순 500명에 한하여 페스티벌을 더욱 짜릿하게 즐길 수 있는 호러 용품을 제공한다. 호러 용품은 공연 당일 현장에서 모바일 쿠폰을 제시한 뒤 수령 가능하다.

빙그레 컵밥 600개를 선착순으로 나누어주는 이벤트와 셀트리온 화장품 증정 이벤트는 부스 이벤트로 예정되어 있다.

행사 티켓을 카톡 플러스 친구에게 인증한 선착순 100명에게는 르플랑 향수가 무료로 제공된다. 르플랑 향수는 9가지 제주 자생식물 추출물과 천연 발효주정을 사용해 제조되었다. 살균 탈취력이 좋으며 가벼운 분사로도 최대 6시간까지 향기가 지속되는 제품이다.

한편 '하트비트 페스티벌'은 힙합, EDM 공연과 무더위를 극복할 오싹한 공포체험을 함께 할 수 있는 여름 축제다.

한강 젊음의 광장부터 한강변을 거쳐 다시 젊음의 광장으로 돌아오는 1.5km 가량의 공포체험 코스가 운영될 예정이며, 코스마다 다양한 체험존, 미션존, 공포 영화존이 설치된다.

한경닷컴 김현진 기자 newsinfo@hankyung.com
  • 네이버 공유
  • 네이버 밴드

POLL

김영란법 시행 1주년, 어떻게 생각하세요?

한반도 전술핵 재배치, 어떻게 생각하십니까?

포토슬라이드

HK여행작가 자세히보기 제6회 일본경제포럼 한경닷컴 로그인 이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