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바로가기

여름방학 집중학습 전략 … 수원 세종학원, 여름방학 대 특강 오픈

입력 2017-07-21 15:25:00 | 수정 2017-07-21 15:25:00
글자축소 글자확대
한경 DB기사 이미지 보기

한경 DB



다가오는 2학기 성적 향상을 원한다면 이번 여름방학을 알차게 보내는 것이 중요하다.

수험생들은 여름방학 내신관리와 수능준비를 위해 특강을 통해 효과적인 내신 대비 학습을 다지기도 한다.

수원 세종학원에서는 여름방학 집중 학습을 위한 ‘여름방학 특강’을 개강했다. 이번 여름방학 특강은 초등부터 고등 수능까지를 아우르는 맞춤 프로그램으로, 주요 과목인 국·영·수 집중 학습 및 취약 과목의 성적 향상을 위해 단계별로 수준별 프로그램이 진행된다.

단일 학원 서울대·카이스트 최대 합격생 배출로 증명된 세종학원의 고등부 프로그램은 내신 완벽 대비 및 수능 고득점을 동시에 잡을 수 있는 통합 입시전략으로 완벽한 여름방학을 만들어 갈 예정이다. 고1·고2를 대상으로 ‘원투텐’ 반을 개강하여 매일 오후 1시부터 밤 10시까지 선생님들의 철저한 관리 아래 각 과목 담당 강사로부터 수준별 맞춤식 수업을 진행한다. 학원 차량을 운행하여 학생들의 등·하원을 돕고 있으며, 국영수 집중 특강과 수업 외의 보충학습은 물론 성적 관리, 개인 밀착 관리까지 이루어지는 특화된 시스템으로 학생들이 공부에만 전념할 수 있는 최적의 환경을 제공하고 있다.

세종학원의 내신 대비 특징은 초등부터 고등까지 아우르는 맞춤형 프로그램으로 주요 과목인 영·수 집중 학습 및 취약 과목의 성적 향상을 위해 단계별·수준별 프로그램이 진행된다. 영어는 초등 전 학년 원어민 선생님과 다양한 활동수업 및 체험학습을 진행하며, Daily Test를 통한 철저한 성적관리가 이루어진다. 또한, 다양한 학교의 교과 진도를 고려하여 시험기간에는 학교별·진도별 수업 직전보강을 진행한다.

수학은 초등 전 학년 창의톡 수학을 통한 기본연산능력을 강화시키고 오답노트(틀림장)를 활용하여 수업 내용을 완벽하게 이해하도록 지도한다. 또한, 중등·고등부는 시험기간에 학교별 내신기출문제집을 활용하여 시험에 철저하게 대비할 수 있고 수업 이후 개별 질의응답 시간을 통해 1:1 집중케어학습을 함으로써 약점을 완벽하게 보완할 수 있다.

이러한 세종학원의 내신 대비 수업의 결과 2017년도 1학기 중간고사에 이어 1학기 기말고사에서도 전 과목 만점자를 배출했다. 이번 기말고사에서 전 과목 만점을 받은 세종학원 학생은 장○환(중2), 원○준(중3) 총 2명으로 장○환 학생의 경우 내신시험에서 3회 만점을 받는 등 꾸준히 우수한 성적을 보여주고 있다. 세종학원 관계자는 “현재 만점자 및 평균 99점 이상인 학생들이 지속적으로 증가하고 있다”고 전했다.


이미나 한경닷컴 기자 helper@hankyung.com
  • 네이버 공유
  • 네이버 밴드

POLL

평창올림픽 러시아 출전 금지, 어떻게 생각하세요?

낙태죄 폐지 논란, 어떻게 생각하세요?

포토슬라이드

HK여행작가 자세히보기 제6회 일본경제포럼 한경닷컴 로그인 이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