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바로가기

수학을 혼자 공부하기 어려운 이유 … 세븐에듀, 질문 무제한 받아주는 ‘절대유형 N제’ 출시

입력 2017-07-21 10:55:02 | 수정 2017-07-21 10:55:02
글자축소 글자확대
대부분의 고등학생들이 여름방학을 맞아 수학 유형 문제집을 최소 한 권 이상은 구매하는데, 실제로 그 문제집으로 성적 향상을 이뤄내는 학생은 극소수에 불과하다.

수학인강 스타강사 세븐에듀 차길영 대표는 "대부분 문제집을 사고도 제대로 활용하지 못하기 때문"이라고 진단했다.

많은 학생들이 수학을 혼자 공부하기 어려운 이유로 모르는 부분을 바로 해결할 수 없다는 점을 꼽는다. 문제집상의 해설은 한계가 있기 때문에 해설을 봐도 이해가 되지 않는 부분은 과외나 학원, 선생님 등의 도움이 반드시 필요하다. 그러나 선생님께 매번 찾아가 답을 구하기도 어려운 것이 현실이므로, 대부분의 학생들은 학원이나 과외 등의 사교육에 의존하게 된다.

세븐에뷰는 여름방학을 맞아 유형 문제 해설강의부터 개념 강의, 전 문항 Q&A 서비스를 모두 무료로 제공한다.

기사 이미지 보기


세븐에듀에서 제작한 ‘절대유형 N제’로 문제집을 풀다 어려운 문제나 이해가 되지 않는 부분은 무료 무제한 Q&A서비스로 해결이 가능하다.

차길영 대표는 "질문을 무료로 무제한 받아주는 수학문제집 '절대유형 N제'는 한권으로도 충분한 학습이 가능하도록 하기 위한 문제집이다"라고 전했다.

'절대유형 N제'는 문제집만으로 독학이 가능하도록 모바일앱과 종이 문제집을 결합한 앱 연동 수학문제집으로 출시됐다.

절대유형 N제 종이 문제집을 구매한 학생들은 ‘절대유형 N제’ 안드로이드 어플의 다양한 서비스를 무료로 활용할 수 있다. 안드로이드 앱과 종이 문제집을 연동하여 학습을 진행할 수 있으며, 전 문항 Q&A, 문항별 동영상 해설 강의, 자동 오답노트, 전 문항 유사문제 제공, 취약유향 분석 서비스, 부족한 개념 보충학습 등 효율적인 수학 학습을 위한 다양한 시스템을 무료로 이용할 수 있다.

절대유형 N제는 수학Ⅰ, 수학Ⅱ, 미적분Ⅰ, 미적분Ⅱ, 확률과 통계 각 상·하 총 10권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현재 2학기 범위인 수학Ⅱ(상)과 확률과 통계(상)이 출시되었고 곧 미적분Ⅱ(상)이 출시될 예정이다. 세븐에듀는 절대유형 N제 출시 기념 이벤트로 절대유형 N제 3000권 배포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이미나 한경닷컴 기자 helper@hankyung.com
  • 네이버 공유
  • 네이버 밴드

POLL

보험설계사·택배기사 등 노동3권 보장, 어떻게 생각하세요?

가상통화의 미래, 어떻게 생각하세요?

포토슬라이드

HK여행작가 자세히보기 제6회 일본경제포럼 한경닷컴 로그인 이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