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바로가기

샘해밍턴이 강조하는 카시트 장착 … 순성 '안전 퀴즈' 맞추고 물놀이 가자

입력 2017-07-24 08:57:25 | 수정 2017-07-24 08:57:25
글자축소 글자확대
기사 이미지 보기


본격적인 휴가 시즌을 맞아 유아의 안전을 지켜주는 카시트의 중요성이 대두되고 있다.

유아용 카시트 전문기업 ㈜순성산업(대표 이덕삼)이 여름철 휴가 시즌을 맞아 ‘안전’을 주제로 퀴즈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 이벤트는 오늘부터 8월 13일까지 약 3주간 ‘안전 퀴즈 이벤트’와 ‘페이스북 소문내기 이벤트’ 등 2가지로 진행된다. 안전 퀴즈 이벤트는 순성 공식 SNS인 블로그 또는 페이스북을 팔로우한 후 순성 안전퀴즈 정답을 작성하면 응모 된다. 페이스북 소문내기 이벤트는 페이스북을 팔로우하고 공유 또는 친구 소환, 이벤트 응원 덧글을 남기면 참여가 완료된다.

안전 퀴즈 이벤트 참여 시 추첨을 통해 제나 카시트 1명, 워터파크 4인 가족이용권 3명, 구구콘 아이스크림 30명 등 푸짐한 경품이 주어진다. 당첨자는 8월 17일 블로그를 통해 공지할 예정이다.

순성관계자는 "이번 이벤트는 물놀이, 장거리 여행 등 야외 활동이 잦아지는 여름 휴가철을 맞아 안전의 중요성을 알리기 위한 취지로 기획되었다”며 “많은 분들이 이벤트에 참여해 풍성한 경품 혜택을 얻고 즐겁게 여름을 나길 바란다”고 밝혔다.

한편, 순성은 올해로 4년째 이어지는 '안전 약속 캠페인’홍보 대사로 샘 해밍턴과 아들 윌리엄을 선정했다. 순성은 경기도 남양주 본사에 카시트 전 생산라인을 구축, 사출에서 조립, 봉제까지 본사에서 제품을 100% 생산하며 품질을 관리한다. 2013년 국내 유일의 자체 '안전 연구소'를 설립, 충돌 및 자체 동적 실험 테스트를 진행하며 가장 안전한 카시트를 생산하고 있다.

이미나 한경닷컴 기자 helper@hankyung.com


  • 네이버 공유
  • 네이버 밴드

POLL

'통화 녹음 알림' 어떻게 생각하십니까?

'8·2 부동산 대책' 이후 시장 전망은?

포토슬라이드

HK여행작가 자세히보기 제6회 일본경제포럼 한경닷컴 로그인 이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