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바로가기

본쉬즈코리아, 동충하초 함유된 화장품 중국 위생허가(CFDA)취득

입력 2017-07-27 15:59:08 | 수정 2017-07-27 15:59:08
글자축소 글자확대
에센스 클렌징폼 마스크팩 등 3종
피부진정 피부노화방지 효과 인정
본쉬즈코리아 화장품 및 위생허가 취득자료.기사 이미지 보기

본쉬즈코리아 화장품 및 위생허가 취득자료.

화장품 제조·판매회사 본쉬즈코리아가 클렌징폼, 에센스, 마스크팩 등 3개 제품에 대해 중국 당국으로부터 위생 허가를 취득했다고 27일 밝혔다.

중국 정부가 사드(고고도 미사일방어체계) 배치 여파로 한국 화장품에 대한 수입 검열에 유난히 까다로운 기준을 적용하고 있는 가운데 본쉬즈코리아는 중국식품의약품관리총국(CFDA)에서 위생허가를 받아 주목을 받고 있다.

모두 동충하초가 함유된 제품으로 ‘본쉬즈 프레쉬 동충하초 클렌징폼’ ‘본쉬즈 프레쉬 동충하초 에센스’ ‘본쉬즈 프레쉬 동충하초 마스크팩’ 등 3종이다.


특히 중국의 3대 명약이자 불로초로 불리며 피부노화방지에 효과가 있는 것으로 알려진 동충하초가 함유된 화장품에 대하여 중국식품의약품관리총국(CFDA)의 허가를 받은 것은 매우 이례적인 일로 꼽힌다. 사전 샘플검사에서도 피부진정, 피부노화방지 효과로 제품의 우수성을 인정받은 바 있다는 게 회사 측의 설명이다.

본쉬즈코리아 관계자는 “이번 위생허가 취득을 계기로 중국으로 대량 정식 수출이 가능해졌다”면서 “추가 제품 제조는 물론 중국, 동남아 지역의 백화점 입점도 추진 중이며 태국에서는 피부관리샵을 오픈할 예정”이라고 말했다.

한경닷컴 뉴스룸 open@hankyung.com

  • 네이버 공유
  • 네이버 밴드

POLL

'통화 녹음 알림' 어떻게 생각하십니까?

'8·2 부동산 대책' 이후 시장 전망은?

포토슬라이드

HK여행작가 자세히보기 제6회 일본경제포럼 한경닷컴 로그인 이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