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바로가기

'싱글와이프' 남희석 "스타 꿈꾸는 아내? 박명수 부부가 문제"

입력 2017-08-02 15:40:36 | 수정 2017-08-02 15:40:36
글자축소 글자확대
개그맨 박명수 부부 / 사진=SBS 제공기사 이미지 보기

개그맨 박명수 부부 / 사진=SBS 제공


'싱글와이프'가 스타 가족들의 방송 출연에 대한 부정적인 시선을 날릴 수 있을까.

2일 서울 마포구 상암동 SBS 프리즘타워에서 SBS 새 예능 프로그램 '싱글 와이프' 기자간담회가 열렸다.

이날 남희석은 이를 언급하며 "여기 출연진은 스타가 되고 싶어하는 사람이 아니다. 시청자의 판단에 달려있는 것"이라고 입을 열었다.

이어 "방송에 맞지 않고 잘 못하면 도태되고, 능력이 있다면 방송이 진행되는 것 같다. 자연스럽게 걸러지는 게 아닐까라고 생각한다"고 자신의 생각을 전하면서 "문제는 박명수 부부다. 직접 물어보고 싶다"며 너스레를 떨었다.

이에 당황한 표정을 지은 박명수는 "아내가 성형을 해서 음반을 낸다면 욕을 먹을 것이다. 하지만 밝고 긍정적인 여자다. 어설픈 행동은 안할 것이고, 좋은 모습을 보여드릴 것"이라며 "방송 콘셉트 그대로 여행을 가서 공감할 수 있는 즐거움을 만들 테니 지켜봐달라"라고 말했다.

한편 '싱글 와이프'는 3부작 파일럿 방송을 통해 남편들은 그동안 몰랐던 아내들의 모습을, 아내들은 '아내DAY'를 활용해 육아와 일에 치여 살던 일상의 해방을 누리며 시청자들의 큰 공감을 산 바 있다.

한경닷컴 연예이슈팀 newsinfo@hankyung.com
  • 네이버 공유
  • 네이버 밴드

POLL

가상통화의 미래, 어떻게 생각하세요?

파리바게뜨에 5378명 직접 고용 명령, 어떻게 생각하십니까?

포토슬라이드

HK여행작가 자세히보기 제6회 일본경제포럼 한경닷컴 로그인 이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