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바로가기

주니엘, 실제 겪은 데이트폭력을 가사로…'라스트 카니발' 8일 공개

입력 2017-08-04 09:40:45 | 수정 2017-08-04 09:40:45
글자축소 글자확대
기사 이미지 보기

싱어송라이터 주니엘(JUNIEL)이 더욱 성숙하고 다크해진 모습으로 컴백을 예고했다.

주니엘 소속사 C9엔터테인먼트는 지난 3일 오후 6시 공식 SNS를 통해 오는 8일 발매 예정인 주니엘의 새 디지털 싱글 ‘라스트 카니발(Last Carnival)’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

20초 분량으로 구성된 이번 영상은 처음부터 끝까지 클로즈업된 주니엘의 눈만 비춰지고 있다. 눈을 감고 있던 주니엘은 천천히 두 눈을 뜬 후 커다란 눈망울을 통해 정면을 지그시 바라보는 모습으로 ‘라스트 카니발’ 티저는 마무리된다.


주니엘은 이번 티저 영상을 통해 다크한 분위기를 내뿜으면서 청순하고 귀여운 이미지가 강했던 이전과는 완전히 다른 모습을 보여주고 있다. 여기에 전체적으로 어두운 영상톤과 배경음악이 더해져 보는 이들로 하여금 묘하면서도 미스터리한 느낌을 들게 한다.

지난해 7월 발표한 ‘물고기자리’ 이후 1년 1개월 만에 새 디지털 싱글 들고 컴백하는 주니엘은 최근 데이트 폭력의 위험성을 알리고 경각심을 갖게 하고자 이를 주제로 한 신곡을 발표하겠다고 예고해 화제를 모았다.

이번 신곡은 주니엘 본인이 직접 경험한 데이트 폭력을 토대로 작업한 곡으로, 작사와 작곡뿐만 아니라 싱글 썸네일 이미지 작업 및 앨범 전반의 프로듀싱까지 참여하는 등 주니엘은 아티스트로서 계속 발전하는 모습을 보여주고 있다.

그동안 보여주지 않았던 다크한 매력을 장착해 돌아오는 주니엘의 새 디지털 싱글 ‘라스트 카니발’은 오는 8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한경닷컴 연예이슈팀 newsinfo@hankyung.com

  • 네이버 공유
  • 네이버 밴드

POLL

'통화 녹음 알림' 어떻게 생각하십니까?

'8·2 부동산 대책' 이후 시장 전망은?

포토슬라이드

HK여행작가 자세히보기 제6회 일본경제포럼 한경닷컴 로그인 이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