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바로가기

'SNL9' 제작진 "즐길 줄 아는 홍진영의 긍정 에너지, 강하게 느꼈다"

입력 2017-08-05 16:00:42 | 수정 2017-08-05 16:00:42
글자축소 글자확대
사진=SNL9기사 이미지 보기

사진=SNL9



홍진영이 'SNL9'을 찾아온다.

5일 오후 10시 20분 방송되는 tvN ‘SNL 코리아 시즌 9’(이하 'SNL9')에서는 호스트로 가수 홍진영이 출연해 크루들과 더불어 다양한 모습을 선보인다.


이날 'SNL9' 방송에서 호스트 홍진영은 자신의 인기곡 '사랑의 배터리'를 EDM으로 각색해 오프닝부터 화려하게 장식할 예정. 뜨거운 열기로 가득한 스튜디오 분위기에 방청객들은 열렬한 환영으로 보답했다는 후문이다.

제작진은 "오프닝을 구성할 때부터 홍진영의 긍정 에너지가 강하게 느껴졌다. 무대에서 즐길 줄 아는 홍진영과 크루들이 선보이는 호흡과 케미를 기대해 달라"고 전했다.

코너 '엄카운트다운'(이하 '엄카')은 색다른 웃음을 선사한다. 지난 4월부터 'SNL 9'이 선보인 코너 '엄카'는 음악 순위제 프로그램 Mnet ‘엠카운트다운’을 비틀어 만든 코너로, 한 주 동안 엄마 카드로 가장 많이 긁힌 노래를 알아본다는 표면적인 형식 아래 다양한 주제를 풍자하고 패러디한다.

이날 '엄카'에서는 매년 여름 많은 사람들의 관심사인 '다이어트'를 주제로 SNL 크루들이 센스 넘치는 음원 차트 순위를 공개한다. 가수 헤이즈의 '비고 오고 그래서'를 '살도 찌고 그래서'로, 가수 트와이스를 '다이어트와이스'로 위트있게 바꿔 패러디하는 등 깨알같은 재미를 선사하는 것. 또한 크루들이 몸을 아끼지 않은 분장과 연기로 'SNL9'만의 색깔을 가감없이 드러낼 것으로 알려져 기대감을 모으고 있다.

한경닷컴 연예이슈팀 newsinfo@hankyung.com

  • 네이버 공유
  • 네이버 밴드

POLL

'통화 녹음 알림' 어떻게 생각하십니까?

'8·2 부동산 대책' 이후 시장 전망은?

근로시간 1주일 68→52시간 단축, 어떻게 생각하십니까?

포토슬라이드

HK여행작가 자세히보기 제6회 일본경제포럼 한경닷컴 로그인 이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