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바로가기

'냉부해' 이홍기 "항상 껴안고 자던 '송혜교 베개', 결혼 소식 후 처리"

입력 2017-08-07 09:29:46 | 수정 2017-08-07 10:25:46
글자축소 글자확대
'냉장고를 부탁해' 이홍기기사 이미지 보기

'냉장고를 부탁해' 이홍기


FT아일랜드 이홍기가 공개연애에 대한 자신의 생각을 밝혔다.

오는 7일 밤 9시 30분에 방송되는 JTBC ‘냉장고를 부탁해’에는 데뷔 10년 차 밴드, FT아일랜드의 이홍기와 ‘어머니들의 아이돌’ 김승수가 출연한다.

최근 진행된 ‘냉장고를 부탁해’ 녹화에서 이홍기는 오랫동안 이상형으로 꼽아온 송혜교의 결혼 소식을 접했던 심경을 고백했다. 그는 “결혼 소식을 듣자마자 껴안고 자던 ‘송혜교 베개’를 처리했다”며, “팬들의 마음을 조금이나마 이해했다”고 허심탄회하게 속마음을 고백했다.

이어 이홍기는 한 차례 공개연애 경험을 밝히며, 이로 인해 겪었던 여러 고충을 솔직하게 털어놨다. 이어 “앞으로는 사귀더라도 절대 아니라고 할 거다. 다신 공개연애를 하지 않겠다”고 말해 눈길을 끌었다.

그러나 이홍기는 ‘공개 연애 반대’의 발언과는 달리 용도가 의심되는 새 작업실 사진을 공개해 MC들의 의심을 샀다. 희망 요리로도 ‘작업실에 초대할 친구를 위한 요리’를 주문하며 논란을 자처, 모두의 웃음을 자아냈다는 후문이다.

이홍기의 솔직한 입담이 공개되는 JTBC ‘냉장고를 부탁해’는 7일(월) 밤 9시 30분에 방송된다.


김예랑 한경닷컴 기자 yesrang@hankyung.com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info@hankyung.com
  • 네이버 공유
  • 네이버 밴드

POLL

가상통화의 미래, 어떻게 생각하세요?

파리바게뜨에 5378명 직접 고용 명령, 어떻게 생각하십니까?

포토슬라이드

HK여행작가 자세히보기 제6회 일본경제포럼 한경닷컴 로그인 이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