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바로가기

유진그룹, 홈데이 론칭 1주년 맞이 '감사 이벤트' 진행

입력 2017-08-07 14:52:46 | 수정 2017-08-07 14:52:46
글자축소 글자확대
유진그룹 홈 인테리어 브랜드 홈데이가 브랜드 론칭 1주년을 맞아 1호점인 목동점에서 ‘고객 감사 대축제’를 진행한다고 7일 밝혔다.

브랜드 론칭 1주년을 기념해 방문고객을 대상으로 총 3000만원 상당의 경품을 포함한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방문 고객들이 이벤트에 응모를 하면 추첨을 통해 1등에게는 1000만원 상당의 서유-럽 가족 여행권, 2등에게는 100만원 상당의 주말 골프 라운딩 이용권, 3등에게는 50만원 상당의 호텔숙박권을 증정한다.

전체 리모델링 공사 고객을 대상으로는 ‘리모델링 특집전’을 마련했다. 주방, 마루, 창호, 시스템 가구 등 주요 품목들에 대해 최대 20% 할인혜택을 제공한다. 품목별로 붙박이장, 현관장 등 추가할인을 비롯하여 전기쿡탑을 무료 증정한다. 계약금액대별로 발뮤다 공기청정기와 토스터를 비롯하여, 50만원 상당의 정리수납 서비스 상품권 등 푸짐한 사은품을 선물로 제공한다.

‘진열상품 특가기획전’도 마련했다. 국내외 유명브랜드의 양변기, 세면기 등 욕실상품과 조명상품 등 매장 진열상품들을 최대 50%까지 할인판매한다.

경품이벤트는 오는 11월 30일까지, 리모델링 특집전과 계약금액대별 사은품과 진열상품 특가기획전은 9월 3일까지 진행한다.

홈데이는 홈 인테리어에 관한 모든 것을 한 곳에서 만나볼 수 있는 유진기업의 홈 인테리어 토탈 솔루션 브랜드 매장이다. 각 분야의 전문가가 상주하여 상담부터 디자인 제안, 견적, 계약, 시공, 애프터서비스(AS)까지 인테리어 솔루션을 원스톱(One-Stop)으로 제공한다.

유진그룹의 모기업인 유진기업은 지난 해 9월 홈 인테리어 브랜드인 홈데이 1호점을 오픈한데 이어, 올해 2호점과 3호점을 각각 송파와 일산지역에 개장할 예정이다. 홈데이 목동점은 오픈 이후 지난 1년 동안 약 3만 여 명의 고객이 다녀갔다.

기사 이미지 보기



이소은 한경닷컴 기자 luckysso@hankyung.com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info@hankyung.com
  • 네이버 공유
  • 네이버 밴드

POLL

가상통화의 미래, 어떻게 생각하세요?

파리바게뜨에 5378명 직접 고용 명령, 어떻게 생각하십니까?

포토슬라이드

HK여행작가 자세히보기 제6회 일본경제포럼 한경닷컴 로그인 이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