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바로가기

'브이아이피' 예고편 조회수 1000만 돌파…개봉 전부터 '후끈'

입력 2017-08-10 11:25:34 | 수정 2017-08-10 11:31:18
글자축소 글자확대
기사 이미지 보기

영화 '브이아이피'의 1차 예고편, 2차 예고편을 합산한 누적 조회수가 1000만을 돌파하며 8월 최고의 기대작임을 입증했다.

'브이아이피'는 국정원과 CIA의 기획으로 북에서 온 VIP가 연쇄살인사건의 용의자로 지목된 상황에서 이를 은폐하려는 자, 반드시 잡으려는 자, 복수하려는 자, 서로 다른 목적을 가진 네 남자의 이야기를 다룬 범죄영화다.

'신세계' 박훈정 감독의 신작이자 장동건, 김명민, 박희순, 이종석까지 충무로 VIP 배우들의 만남에 대한 기대감이 상승하고 있다.

앞서 공개된 1차, 2차 예고편은 박훈정 감독의 힘 있는 연출을 보여 주는 영상과 치열한 대립을 예고하는 캐릭터들의 개성을 드러내며 관객들의 눈길을 사로잡았다.

기사 이미지 보기

예고편을 접한 관객들은 '부당거래' 각본, '신세계' 연출을 맡은 박훈정 감독이 선보일 새로운 스타일의 범죄영화라는 점에 주목했다.

또한 장동건, 김명민, 박희순, 이종석의 필모그래피에서 볼 수 없었던 매력을 확인할 수 있다는 기대감이 잇따랐다.

이와 더불어 대한민국 영화 사상 가장 강렬한 악역 탄생에 대한 궁금증도 한몫 했다. 예고편에서 VIP 김광일 역을 맡은 이종석이 자신을 쫓는 이들을 향해 짓는 웃음은 예비 관객들에게 깊은 인상을 남기며 뜨거운 화제를 불러 일으켰다.

이처럼 예고편 누적 조회수 1000만을 돌파하며 폭발적 관심을 입증한 '브이아이피'는 오는 24일 개봉한다.

한경닷컴 연예이슈팀 newsinfo@hankyung.com
  • 네이버 공유
  • 네이버 밴드

POLL

가상통화의 미래, 어떻게 생각하세요?

파리바게뜨에 5378명 직접 고용 명령, 어떻게 생각하십니까?

포토슬라이드

HK여행작가 자세히보기 제6회 일본경제포럼 한경닷컴 로그인 이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