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바로가기

‘슈돌’ 이휘재-쌍둥이, 낙서로 얼굴 엉망진창...‘3단 웃음콤보’

입력 2017-08-13 11:01:01 | 수정 2017-08-13 11:01:01
글자축소 글자확대

[연예팀] 이휘재와 쌍둥이 부자의 3단 얼굴 낙서가 포착됐다.

13일 방송되는 KBS2 ‘해피선데이-슈퍼맨이 돌아왔다’ 195회는 ‘한 여름 밤의 꿀’이라는 부제로 아빠와 아이들의 일상이 그려진다.

이중 서언, 서준 쌍둥이는 아빠 이휘재와 함께 도서관에서 책을 읽으며 캠핑을 하는 ‘여름 북캉스’를 보낼 예정이다.

공개된 사진 속 쌍둥이와 이휘재는 한바탕 얼굴 낙서 전쟁을 치른 듯한 모습이다. 특히 서준이의 얼굴에는 일자 눈썹과 콧수염이, 서언이의 얼굴에는 송충이 눈썹과 안경이 마구잡이로 그려져 있어 눈길을 끈다. 쌍둥이의 장난과 사랑을 한 몸에 받은 이휘재의 얼굴은 알록달록 화려함이 가득해 폭소를 유발한다. 얼굴은 만신창이가 됐지만 웃음을 빵 터뜨리는 삼부자의 모습은 유쾌하기만 하다.

3년 연속 얼굴 낙서 벌칙을 당한 서준이의 반응도 눈길을 끄는 부분. 서준이는 얼굴에 그려진 콧수염이 민망한지 한 손으로 가리고 있다. 이러한 서준이가 귀여워서 웃음을 멈추지 못하는 이휘재의 모습은 시트콤 같은 삼부자의 일상을 고스란히 보여주고 있다.

이렇듯 누굴 봐도 코믹한 삼부자의 모습은 3단 웃음 콤보를 예고하며 기대감을 높인다. 이휘재와 쌍둥이가 도서관에서 어떻게 1박 2일을 보냈을지, 또 어떤 에피소드로 시청자들에게 웃음을 선사할지 관심이 집중된다.

한편, KBS2 ‘해피선데이-슈퍼맨이 돌아왔다’ 195회는 금일(13일) 오후 4시 50분 방송된다.(사진제공: KBS2)

bnt뉴스 기사제보 star@bntnews.co.kr

관련기사

  • 네이버 공유
  • 네이버 밴드

POLL

김영란법 시행 1주년, 어떻게 생각하세요?

한반도 전술핵 재배치, 어떻게 생각하십니까?

포토슬라이드

HK여행작가 자세히보기 제6회 일본경제포럼 한경닷컴 로그인 이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