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바로가기

'크리미널마인드' 유선, 촬영장 밝히는 환한 미소 '포착'

입력 2017-08-23 10:59:29 | 수정 2017-08-23 10:59:29
글자축소 글자확대
유선기사 이미지 보기

유선



눈에 띄는 연기변신으로 주목 받고 있는 유선이 촬영장에서도 배우들과의 웃음꽃이 만발한 비하인드 사진을 공개해 시청자들의 시선을 한 몸에 받고 있다.

'나나황'은 팀 내에 없어서는 안될 존재로 팀원들에게 큰 사랑받고 있는 역할로, 이를 연기하는 유선 역시 카메라 안팍의 분위기 메이커 역할을 톡톡히 해내고 있다.

유선은 <크리미널마인드> 속 정 많고 따뜻한 '나나황'의 성격과 밝고 유쾌한 실제 성격이 잘 어우러지며, 환한 미소로 현장을 밝혀 배우들과의 환상 케미를 보여줬다.

극의 중반을 달리고 있는 tvN 수목드라마 <크리미널마인드>에서 유선은 촬영 중간중간 쉬는 시간에도 손현주, 이준기, 이선빈 등과 함께 웃음이 끊이지 않는 모습으로, 카메라 밖에서도 활력을 불어넣어주는 비타민 같은 역할로 남다른 팀워크를 자랑하며 훈훈한 촬영현장을 보여주고 있다.

늘 긍정적이고 밝은 에너지의 유선과 배우들의 케미가 촬영장에 큰 힘이 되고 있다. 배우들간의 호흡도 너무 좋고, 넘치는 열정으로 항상 촬영장에는 웃음이 끊이지 않는다는 후문.

NCI 내 해피 바이러스인 유선은 "손현주 선배님과 이준기씨와는 두 번째 호흡인 만큼 서로 끈끈한 신뢰와 믿음이 느껴져 늘 든든하고 편안하다. 문채원, 이선빈, 고윤씨 와는 이번 작품에서 처음 만났지만, 워낙 예의도 바르고 성실해 너무 예쁜 동생들이다!"며 아낌없는 애정의 말을 전했으며, "좋은 팀워크로 끝까지 잘 마무리 하겠다"는 각오를 다졌다.

tvN 수목드라마 <크리미널마인드>는 매주 수,목 밤 10시 50분에 방송된다.

이미나 한경닷컴 기자 helper@hankyung.com
공연, 전시, 신간, 이슈, 연예 등 담당합니다. 네이버 맘키즈 '못된 엄마 현실 육아' 워킹맘 육아에세이 연재중
  • 네이버 공유
  • 네이버 밴드
RSS 기사인쇄 url복사 댓글쓰기

POLL

가상화폐 거래소 폐쇄, 어떻게 생각하세요?

유치원·어린이집 영어수업 금지, 어떻게 생각하세요

한·일 위안부 합의 재협상, 어떻게 생각하세요?

포토슬라이드

HK여행작가 자세히보기 제6회 일본경제포럼 한경닷컴 로그인 이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