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바로가기

지소울(G.Soul), 9월 초 컴백 예고…하이어 뮤직 합류 후 첫 앨범

입력 2017-08-24 08:48:50 | 수정 2017-08-24 10:06:26
글자축소 글자확대
지소울 / 사진 = 하이어 뮤직 제공기사 이미지 보기

지소울 / 사진 = 하이어 뮤직 제공


가수 지소울(G.Soul)이 하이어 뮤직(H1GHR MUSIC) 합류 후 첫 정식 앨범으로 돌아온다.

24일 소속사 하이어 뮤직 측은 "지소울이 오는 9월 초 발매를 목표로 새 앨범을 발표할 예정"이라며 "현재 새 앨범 막바지 작업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고 전했다.

지소울은 지난 6월 박재범, 차차 말론(Cha Cha Malone)이 공동 설립한 글로벌 힙합 레이블 하이어 뮤직에 합류한 후 두 장의 디지털 싱글 '데킬라(Tequila)'와 '술버릇(bad habit)'을 잇따라 공개했다.

오는 9월 공개될 지소울의 새 미니앨범에는 기존 발표곡 '데킬라(Tequila)', '술버릇(bad habit)'을 비롯해 리스너들의 감성을 저격하는 트랙들이 수록될 예정이다.

소속사 관계자는 "이번 앨범은 지소울이 하이어 뮤직에서 처음으로 선보이는 정식 앨범으로, 오랜 기간 동안 심혈을 기울여 작업한 곡들이 수록된 만큼 많은 기대 부탁 드린다"고 당부했다.

지소울은 하이어 뮤직 합류 후 스컬&하하 'Nora', 지코 'Anti' 등의 피처링에 참여하는 등 끊임없이 숱한 아티스트들의 러브콜을 받고 있다. 최근 방송된 Mnet '쇼미더머니6'에서는 래퍼 주노플로의 무대를 깜짝 지원사격해 화제를 불러일으키는 등 다방면에서 왕성한 활동을 펼치며 강한 존재감을 드러내고 있다.

한경닷컴 연예이슈팀 newsinfo@hankyung.com
  • 네이버 공유
  • 네이버 밴드

POLL

김영란법 시행 1주년, 어떻게 생각하세요?

한반도 전술핵 재배치, 어떻게 생각하십니까?

포토슬라이드

HK여행작가 자세히보기 제6회 일본경제포럼 한경닷컴 로그인 이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