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바로가기

'K팝 킹' BTS의 귀환…"9월 18일 컴백 확정"

입력 2017-08-24 12:01:49 | 수정 2017-08-24 12:01:49
글자축소 글자확대
기사 이미지 보기

그룹 방탄소년단이 다음 달 18일 미니 앨범 발매를 확정 지었다.

방탄소년단의 소속사 빅히트 엔터테인먼트는 24일 공식 팬카페를 통해 "방탄소년단이 9월 18일 [LOVE YOURSELF 承 'Her']를 공개한다"고 공식적으로 밝혔다. 지난 2월 발매한 '윙스(WINGS)외전: 유 네버 워크 얼론(You Never Walk Alone)' 이후 7개월 만이다.

이번 앨범은 방탄소년단이 내년까지 선보이는 '러브 유어셀프 시리즈'의 첫 번째 앨범으로 사랑에 빠진 풋풋한 청춘의 모습을 담았다. 특히 4개의 버전으로 출시되는 이번 앨범은 랩몬스터가 프로듀싱한 히든 트랙까지 포함돼 더욱 기대를 모은다.

앞서 방탄소년단은 포스터와 하이라이트 릴을 차례로 공개하며, '러브 유어셀프(LOVE YOURSELF) 시리즈’의 전체 줄거리를 전달하는 사전 프로모션을 선보여 컴백의 기대감을 높였다.

방탄소년단은 지난 2월 '윙스(WINGS)외전: 유 네버 워크 얼론(You Never Walk Alone)'으로 한국 가수 최초 미국 빌보드 메인차트인 '빌보드 200'에 4개 앨범 연속 진입 기록을 세웠으며, 타이틀곡 ‘봄날’로 미국 빌보드 ‘버블링 언더 핫 100’ 차트 15위를 기록하는 쾌거를 이뤘다.

이후 전 세계 17개 도시 32회 ‘윙스 투어’를 성황리에 마쳤으며, 미국 ‘빌보드 뮤직 어워드’에서 케이팝 그룹 최초로 수상의 영광을 차지하는 등 세계적인 사랑을 받았다.

한편 방탄소년단은 9월 2일 서울 잠실 올림픽주경기장에서 열리는 서태지 데뷔 25주년 기념 공연 '롯데카드 무브:사운드트랙 vol.2 서태지 25'에 출연해 후배 가수 중 유일하게 서태지와 합동 무대를 펼친다.

한경닷컴 연예이슈팀 newsinfo@hankyung.com
  • 네이버 공유
  • 네이버 밴드

POLL

카풀 서비스 영업 제동, 어떻게 생각하세요?

은행장 낙하산 인사, 어떻게 생각하세요?

포토슬라이드

HK여행작가 자세히보기 제6회 일본경제포럼 한경닷컴 로그인 이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