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바로가기

프리스틴 나영X은우, '엠카운트다운' 스페셜 MC…컴백 신고식 '두두두두~'

입력 2017-08-24 17:39:00 | 수정 2017-08-24 17:39:00
글자축소 글자확대
프리스틴 나영X은우 엠카운트다운 스페셜 MC기사 이미지 보기

프리스틴 나영X은우 엠카운트다운 스페셜 MC


걸그룹 프리스틴(PRISTIN)이 ‘엠카운트다운’에서 첫 컴백 무대를 가진다.

지난 23일 뜨거운 관심 속에 두 번째 미니 앨범 ‘스쿨 아웃(SCHXXL OUT)’ 발매 기념 쇼케이스를 마친 프리스틴이 24일 Mnet ‘엠카운트다운’에서 이번 앨범의 타이틀곡인 ‘위 라이크(WE LIKE)’와 수록곡 ‘알로하(ALOHA)’로 그들의 업그레이드된 매력을 선보일 예정이다.

데뷔 이후 통통 튀는 매력으로 대중들을 사로잡았던 프리스틴은 한층 더 물오른 모습으로 컴백했고 이에 프리스틴의 첫 컴백 무대에 더욱 큰 관심이 모아지고 있다. 프리스틴이 컴백 무대에서 선보일 타이틀곡 ‘위 라이크’는 단숨에 귀를 사로잡는 도입부로 시작하여 그들의 캐릭터와 매력을 보여주는 곡이며, 수록곡인 ‘알로하’는 사랑에 빠진 소녀의 마음을 여름의 바다처럼 청량하게 담은 노래이다.

특히 프리스틴의 ‘파워&프리티(Power&Pretty)’ 매력이 가득한 컴백 무대를 보여줄 ‘엠카운트다운’에서는 나영, 은우가 스페셜 MC로 발탁되어 더욱 눈길을 끈다. 이에 나영, 은우의 스페셜 MC 진행은 물론 10인 10색 매력으로 가득 채워질 프리스틴의 첫 컴백 무대에도 이목이 집중되고 있다.



김예랑 한경닷컴 기자 yesrang@hankyung.com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info@hankyung.com
  • 네이버 공유
  • 네이버 밴드

POLL

카풀 서비스 영업 제동, 어떻게 생각하세요?

은행장 낙하산 인사, 어떻게 생각하세요?

포토슬라이드

HK여행작가 자세히보기 제6회 일본경제포럼 한경닷컴 로그인 이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