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바로가기

'소사이어티 게임2' 김광진 전 국회의원 "국회 안가고 예능 하고파" 러브콜

입력 2017-08-25 11:41:41 | 수정 2017-08-25 12:09:03
글자축소 글자확대
'소사이어티 게임2' 김광진 전 국회의원 /사진=변성현 기자기사 이미지 보기

'소사이어티 게임2' 김광진 전 국회의원 /사진=변성현 기자


전 국회의원 김광진이 뛰어난 지략으로 '소사이어티 게임2'의 대결에 임한다.

25일 서울 영등포구 타임스퀘어 아모리스홀에서 tvN '소사이어티 게임2' 제작발표회가 열렸다.

이날 김광진은 "처음 캐스팅 제안을 받았을 때 SNS 중독이 있어 2주 동안 잘 끊을수 있을까 걱정했다"라고 말해 웃음을 이끌었다.

그는 "출연 후 느낌은 국회로 가는 것보다 예능을 열심히 하는게 좋겠다고 생각했다. 이 방송을 보고 있는 피디님들 연락 주십쇼. 연락 안오면 국회의원하겠습니다"라고 러브콜을 보내기도 했다.

'소사이어티 게임2'는 다수의 결정을 따르는 사회와 소수의 권력이 이끄는 두 개의 대립된 사회로 이루어진 통제된 원형마을에 22명의 출연자가 13일간 펼치는 모의사회 게임 쇼다.

장동민, 줄리엔강, 엠제이킴, 유승옥, 이준석, 김광진, 조준호, 박광재, 고우리, 정인영, 캐스퍼, 학진, 권민석, 김하늘, 정은아, 김회길, 알파고, 손태호, 유리, 박현석 등 출연. 25일 밤 11시 30분 첫 방송 된다.


김예랑 한경닷컴 기자 yesrang@hankyung.com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info@hankyung.com
  • 네이버 공유
  • 네이버 밴드

POLL

카풀 서비스 영업 제동, 어떻게 생각하세요?

은행장 낙하산 인사, 어떻게 생각하세요?

포토슬라이드

HK여행작가 자세히보기 제6회 일본경제포럼 한경닷컴 로그인 이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