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바로가기

올 가을 주목받을 시크 걸크러시 패션

입력 2017-08-25 16:58:11 | 수정 2017-08-25 16:58:11
글자축소 글자확대
기사 이미지 보기


올 가을엔 시크하면서도 모던한 스타일링이 인기를 끌 전망이다.

보브가 제안하는 ‘스트릿 룩’ 여성 가을 스타일링 컬렉션을 참고해 멋부리지 않은 듯 하면서도 어디서든 은근 돋보이는 가을 멋쟁이가 돼 보자.


기사 이미지 보기



◆ 가을, 체크패턴의 계절

변함 없이 남녀노소에게 사랑 받고 있는 체크 패턴은 2017 가을에도 역시, 트렌드로 자리 잡았다.

체크가 2중, 3중으로 겹치는 타탄 체크부터 작은 체크 격자로 구성되어 큰 체크가 포인트인 글렌 체크까지, 많은 국내외 브랜드들이 매년 다양한 체크 패턴의 디자인을 선보인다.

이러한 트렌드에 맞춰 보브에서도, 시크한 감성이 돋보이는 체크 스커트, 중성적인 매력의 체크 팬츠 수트, 가을 하면 빼 놓을 수 없는 트렌치 코트에 체크 패턴을 접목 시킨 아이템들을 출시했다.

상하의 같은 패턴의 체크 팬츠 수트는 클래식하면서도 매니쉬한 스타일링을 표현할 수 있으며, 트렌치 코트 또한 안감에 체크 패턴이 포인트로 더해져 뻔하지 않은 룩을 연출할 수 있다.


기사 이미지 보기


◆레더자켓으로 연출하는 걸크러시 스타일링

이번 시즌 체크 패턴에 이어서 눈 여겨 봐야 할 아이템은 바로 ‘레더 아우터’ 이다.

레더 아우터는 베이직한 티셔츠부터 여성스러운 원피스까지 다양한 아이템과 믹스매치하여 시크 한 스타일링을 연출할 수 있어 매년 FW 변하지 않고 사랑 받는 아이템이다.

보브는 보브만의 모던한 디자인을 담은 브라운 컬러의 롱 레더 자켓과 블랙 컬러의 숏 레더 자켓을 ‘시그니처 20’ 컬렉션으로 출시했다.

롱 레더 자켓은 같은 컬러의 레더 벨트와 함께 매치했을 때 직선으로 떨어지는 깔끔한 실루엣이 더욱 돋보이는 아이템으로 세련된 도시 여성 스타일링을 완성해준다.

또한 백 로고 포인트가 포인트인 블랙 숏 라이더 자켓은 어디에나 잘 어울려 유니크한 데일리 아이템으로 제격이다.

올 가을 트렌드인 체크 패턴과 레더 아이템으로 시선을 사로잡을 스타일링을 연출하고 싶다면, 보브의 ‘시그니처 20’을 주목해 볼 것.

이미나 한경닷컴 기자 helper@hankyung.com
공연, 전시, 신간, 이슈, 연예 등 담당합니다. 네이버 맘키즈 '못된 엄마 현실 육아' 워킹맘 육아에세이 연재중
  • 네이버 공유
  • 네이버 밴드
RSS 기사인쇄 url복사 댓글쓰기

POLL

가상화폐 거래소 폐쇄, 어떻게 생각하세요?

유치원·어린이집 영어수업 금지, 어떻게 생각하세요

한·일 위안부 합의 재협상, 어떻게 생각하세요?

포토슬라이드

HK여행작가 자세히보기 제6회 일본경제포럼 한경닷컴 로그인 이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