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바로가기

한화리조트 거제 벨버디어, 전속 모델 김영광과 함께한 TV CF 공개

입력 2017-08-30 16:28:35 | 수정 2017-08-30 16:28:35
글자축소 글자확대
여권 없이 떠나는 세계, 거제에서 누리는 World Class급 여행
벨버디어 거제, 고품격 힐링 리조트의 모습 자연스럽게 담아

한화리조트 거제 벨버디어 전속모델 김영광 TV 광고 촬영 사진기사 이미지 보기

한화리조트 거제 벨버디어 전속모델 김영광 TV 광고 촬영 사진


한화호텔앤드리조트(대표이사 문석)가 오는 9월 1일부터 배우 김영광이 출연한 한화리조트 거제 벨버디어 광고 을 선보인다. 이번 광고의 콘셉트는 ‘여권 없이 떠나는 세계여행’이며, 거제에서 World Class급 여행을 누릴 수 있음을 부각했다.

은 김영광이 한화리조트 거제 벨버디어 콘텐츠를 통해 진정한 힐링을 만끽하는 모습을 자연스럽게 담아 냈다. 특히 ‘하늘과 가장 가까운 곳에서 수영하기’, ‘파도 위에서 와인파티 하기’ 등 해외여행을 떠나면 하고 싶었던 꿈들이 지구 반대편이 아닌 부산에서 35분 거리에 위치한 한화리조트 거제 벨버디어에서 이루어 진다는 내용이 인상적이다.

광고 촬영은 보다 사실적인 거제 벨버디어의 모습을 표현하기 위해 거제의 몽돌 해변 및 남해안의 가장 아름다운 동백의 섬 지심도 등지에서 이뤄졌다. 무더위 속에서 진행 된 광고 촬영은 김영광의 매너와 배려 덕분에 훈훈한 분위기가 가득했다. 앞으로도 김영광은 TV 광고 외에도 한화리조트 거제 벨버디어 오픈식에 참석하는 등 전속모델로서 다양한 활동을 진행할 계획이다.

한화리조트 거제 벨버디어는 연면적 34,000평 부지에 총 사업비 약 2천5백억원을 투자해 프라이빗 몽돌 해변, 실내·외 수영장, 최상층 스카이풀과 고급 스파, 거제 지역 최대 규모의 컨벤션 센터 등 기존 리조트와 차별화 된 프리미엄 시설이 갖춰질 예정이다.

현재 분양 중인 벨버디어 회원이 되면 전국 한화리조트를 회원자격으로 이용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국내 최대 규모의 온천 테마파크인 설악 워터피아와 경주 뽀로로 아쿠아 빌리지, 아쿠아플라넷(제주, 여수, 일산, 63), 제이드가든 수목원, 로얄새들 승마장 등 한화리조트의 다양한 부대시설을 이용할 수 있는 혜택이 주어진다.

한화리조트 거제 벨버디어 전속모델 김영광 TV 광고 촬영 사진기사 이미지 보기

한화리조트 거제 벨버디어 전속모델 김영광 TV 광고 촬영 사진


한경닷컴 뉴스룸 open@hankyung.com
  • 네이버 공유
  • 네이버 밴드

POLL

김영란법 시행 1주년, 어떻게 생각하세요?

한반도 전술핵 재배치, 어떻게 생각하십니까?

포토슬라이드

HK여행작가 자세히보기 제6회 일본경제포럼 한경닷컴 로그인 이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