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바로가기

박원 'all of my life' 뮤비 속 여주인공 신도현, 현빈과 한솥밥

입력 2017-09-07 10:27:10 | 수정 2017-09-07 10:27:10
글자축소 글자확대
신도현기사 이미지 보기

신도현



박원의 신곡 'all of my life' 뮤직비디오의 여주인공으로 혜성처럼 등장해 화제를 모은 신도현(22)이 현빈과 한솥밥을 먹는 신예인 것으로 알려졌다.

최근 박원의 신곡 뮤직비디오가 공개된 직후부터, 뮤직비디오에 등장한 여주인공에 대한 궁금증이 쏟아졌다.

하얀 피부와 까만 눈동자 그리고 시원한 미소가 매력적인 신도현은 뮤직비디오에서 평범한 연인 사이의 다양한 감정들을 연기하며 관심을 모았다.

신도현의 매력발산으로 뮤직비디오는 19금 뮤비임에도 조회수 150만 뷰를 넘기며 인기를 모았고 '박원 뮤비 여주인공’ ‘All my life 여주인공 누구’ 등이 인기 연관 검색어로 등장하기도 했다.

또한 신도현의 개인 인스타그램에도 13만 이상의 팔로워 수가 급증하며 인기를 실감케 했다.

뮤직비디오 한 편으로 네티즌들의 눈도장을 제대로 찍으며 혜성처럼 등장한 신도현은 최근 현빈의 소속사 VAST와 계약을 맺으며 본격적으로 연기자의 행보를 시작하게 되었다.

한편, 신도현은 최근 문문의 '미술관' 뮤직비디오에도 출연하며 특유의 매력으로 활발하게 활동을 이어나가고 있다. VAST와 함께 본격적인 연기 활동을 시작한 신도현은 조만간 드라마, 영화 등의 작품을 통해 만나볼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이미나 한경닷컴 기자 helper@hankyung.com
  • 네이버 공유
  • 네이버 밴드

POLL

카풀 서비스 영업 제동, 어떻게 생각하세요?

은행장 낙하산 인사, 어떻게 생각하세요?

포토슬라이드

HK여행작가 자세히보기 제6회 일본경제포럼 한경닷컴 로그인 이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