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바로가기

골프박람회 제약업체 부스에 골퍼 몰리는 이유

입력 2017-09-08 08:58:30 | 수정 2017-09-11 07:09:45
글자축소 글자확대
구름 인파로 성황을 이루고 있는 '한국경제TV 베스트 골프박람회'에 유일하게 제약 업체로 참여한 ㈜코리아바이오앤싸이언스 부스로 건강에 관심이 있는 많은 골퍼들의 발길이 이어지고 있다.

코리아바이오앤싸이언스는 국내 한방분야 선도업체인 자생바이오의 비책이 담긴 '자생비책 상왕침향보'와 '자생비책 예람침향보'를 오는 25일 정식 출시에 앞서 처음으로 골프박람회를 통해 먼저 선보이고 있다.

'자생비책 상왕침향보'는 남성용으로 남성의 체력과 정력을 배가시켜 준다고 알려진 고가의 '침향'을 주요 원료로 사용하고 있다.

제품에 사용된 침향은 대한민국 식약처와 국제 멸종위기 희귀생물 거래 허가 단체에서 인증한 고순도 오리지널 침향을 원료로 사용하고 있다.

여기에 천연 동충하초를 추가해 중장년층의 기력를 보호하고 증진시킬 수 있도록 특별히 제조된 제품이다.

여성용인 '자생비책 예람침향보' 역시 많은 여성 골퍼들의 눈길을 끌고 있다.

예람침향보는 혈액순환 개선을 통한 피부탄력 증진과 체중 감량에 초점을 맞춘 제품으로, 고순도 침향과 천연 동충하초는 물론, 심신을 안정시켜 우울증을 예방하는데 잘 알려진 용안육과 떨어진 자궁의 기능을 되살려 주는 것으로 잘 알려진 당귀과 백출을 첨가해 제조됐다.

윤기형 코리아바이오앤싸이언스 대표는 "자생바이오의 비책이 담긴 첫 제품인 만큼, 먹을 때에만 일시적으로 효과를 볼 수 있는 제품이 아닌, 중 장년층 남성과 여성의 기초 체질에 근원적으로 도움을 줄 수 있는 제품"이라며 "1등급 원료 수급에서부터 GMP 제조시설에 이르기까지 최고의 원료와 시설에서 제품을 생산중"이라고 밝혔다.

코리아바이오앤싸이언스는 골프박람회를 통해 출시전 1000세트 한정 물량만을 공급할 예정이다.

특히 출시기념 이벤트로 주말인 9일과 10일 오후 1시 '자생비책배 장타대회'를 개최하고, 1등 남녀 골퍼에게 30만원 상당의 “자생비책 상왕침향보”와 “자생비책 예람침향보”를 부상으로 제공할 예정입니다.

또 선착순으로 제품을 선구매한 50명의 골퍼들에겐 14만원 상당의 출시기념 상품도 제공합니다.

한경닷컴 뉴스룸 open@hankyung.com
  • 네이버 공유
  • 네이버 밴드

POLL

김영란법 시행 1주년, 어떻게 생각하세요?

한반도 전술핵 재배치, 어떻게 생각하십니까?

포토슬라이드

HK여행작가 자세히보기 제6회 일본경제포럼 한경닷컴 로그인 이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