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바로가기

마케팅사단 과천시육아종합지원센터 SNS마케팅 교육 진행

입력 2017-09-08 09:01:57 | 수정 2017-09-08 09:01:57
글자축소 글자확대
기사 이미지 보기

마케팅사단은 지난 8월 30일 과천시 육아종합지원센터의 지역 육아교육 담당자들을 대상으로 SNS를 활용한 홍보마케팅 교육을 진행하였다고 밝혔다.

과천시육아종합지원센터는 ‘활기찬 과천, 신나는 시민’이라는 슬로건으로 보육교직원, 영유아 및 부모를 위한 정보제공, 맞춤형 교육과 육아지원 서비스를 하고 있는 기관이다.

과천시육아종합지원센터 주관으로 실시된 이번 교육은 지역 육아교육 담당자들에게 페이스북 등 SNS 채널을 활용한 홍보 마케팅 능력함양을 위해 준비됐다.

온라인마케팅 전문학원인 마케팅사단의 SNS 전문강사 김수진 강사의 교육으로, 20여명의 지역 육아교육 담당자들이 참석하여 ‘페이스북을 활용한 홍보’라는 주제로 페이스북의 기초부터 홍보활용 노하우까지 대략 2시간 동안 교육이 진행됐다.

센터 관계자는 “이번 교육을 통해 각 지역담당자들이 교육현장에서 SNS를 통해 보다 적극적인 홍보 활동 및 커뮤니티 활성화를 이룰 수 있기를 바란다.” 고 전했다.

한편, 마케팅사단은 최근 공공기관 및 단체, 일반 사업장에서도 SNS등 온라인을 통한 홍보마케팅에 관심이 매우 높고, 필요성을 절실히 느끼고 있어 홍보담당자나 실무자들을 대상으로 한 특강교육 요청 및 문의가 지속적으로 늘고 있는 추세라 밝혔다.

경기도 교육청에 평생교육시설로 정식 인가된 온라인마케팅 교육전문학원인 마케팅사단은 블로그, 페이스북, 유튜브, 인스타그램 등 다양한 온라인 마케팅 채널들의 교육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으며, 누구나 마케팅사단 홈페이지나 전화로 직접 특강요청 및 강의 문의를 할 수 있다.

한경닷컴 뉴스룸 open@hankyung.com
  • 네이버 공유
  • 네이버 밴드

POLL

김영란법 시행 1주년, 어떻게 생각하세요?

한반도 전술핵 재배치, 어떻게 생각하십니까?

포토슬라이드

HK여행작가 자세히보기 제6회 일본경제포럼 한경닷컴 로그인 이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