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바로가기

'통장요정' 김생민 "결혼 전부터 저축 '그뤠잇!'" 예비 부부 대상 재테크 강연

입력 2017-09-08 13:09:02 | 수정 2017-09-08 14:09:22
글자축소 글자확대
방송인 김생민 프리미엄 웨딩 기업 ‘더채플앳청담’에서 재테크 강연회
예비 부부에게 저축의 중요성, 재테크 노하우 등 전수

더채플앳청담에서 예비 부부를 대상으로 강연하고 있는 김생민씨기사 이미지 보기

더채플앳청담에서 예비 부부를 대상으로 강연하고 있는 김생민씨



‘통장 요정’으로 불리며 전국에 영수증 열풍을 일으키고 있는 방송인 김생민씨가 신부수업 강연자로 나섰다.

김생민씨는 7일 더채플앳청담에서 ‘예비 부부를 위한 재테크 팁’을 주제로 저축의 중요성, 맞춤 재무 설계, 내 집 마련 요령 등을 쉽고 재미있게 설명해 참석자들의 환호를 받았다.

김생민은 이날 워렌버핏도 철저한 투자 원칙하에 투자를 하고 있다는 점을 강조했다.

그의 유명한 투자원칙 1은 ‘원금을 잃지 마라’이며 투자원칙 2는 ‘투자원칙1을 기억하라’다.

이번 김생민 강연은 예비 부부에게 올바른 결혼관을 전하고 결혼 생활에 대한 유용한 정보를 제공하기 위해 기획된 ‘아펠가모&더채플의 웨딩 문화 캠페인’의 일환으로 진행되었으며 9월 6일부터 총 5회에 걸쳐 ‘아펠리안 신부수업’ 3차 클래스가 지속 된다.

아펠가모는 잠실, 반포, 광화문에, 더채플은 청담, 가양에 각각 지점을 보유한 국내 프리미엄 웨딩 전문 브랜드로 국내의 품격 있는 웨딩 문화를 선도해 나가고 있다.

이미나 한경닷컴 기자 helper@hankyung.com
  • 네이버 공유
  • 네이버 밴드

POLL

김영란법 시행 1주년, 어떻게 생각하세요?

한반도 전술핵 재배치, 어떻게 생각하십니까?

포토슬라이드

HK여행작가 자세히보기 제6회 일본경제포럼 한경닷컴 로그인 이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