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바로가기

배우 박규리, 한국 콘텐츠시연장 개관 기념무대 올라

입력 2017-09-12 09:22:06 | 수정 2017-09-12 09:22:06
글자축소 글자확대
박규리기사 이미지 보기

박규리



배우 박규리가 한국 콘텐츠시연장 개관 기념 공연 무대에 올랐다.

문화예술 및 첨단기술 융복합 콘텐츠의 기획, 창작을 지원, 촉진하기 위해 오픈한 국내 최초로 콘텐츠시연장은 문화예술과 첨단기술 융복합 콘텐츠의 기획·창작 지원 및 사업화 촉진을 위해 서울 홍릉연구단지에 지난 5일 개관했다.

오픈기념 6일 공연에서는 기존의 전형적으로 보여주는 구획이 나뉘어져 있는 공간이 아닌 다양한 방향, 다양한 표현방식 등을 통해 전형적인 공연을 탈피하는 목적으로, 서울 도심 속 요정들이 머무는 초 현실적 공간안에서 오감 체험과 공간 탐험을 한다는 컨셉을 가지며 첨단기술을 활용한 다감각 체험형 공연인 <데이드림>과 시연 프로젝트 <로봇 드로잉> 등을 선보여 이목을 끌었다.

박규리는 이 중 세번째 공간인 감각의 방에서 <데이드림>(연출 오루피나/총감독 빅터장)에 참여해 틀에 갇혀있는 남자를 자유로운 감각의 세계로 인도하는 요정 '님프' 역으로 출연하여 눈길을 사로잡았고, 아름답고 자유로우면서도 조화로운 춤을 보여주었으며, 또한 특유의 청량하고 신비로운 목소리로 노래를 불러 진짜 요정이 부르는 것 같은 듯한 무대를 보여줘 공연장을 찾은 많은 관객들의 환호를 받았다.

바쁜 스케쥴 속에서도 완벽한 무대를 보여주기 위해 누구보다 성실히 안무 연습에 임한 박규리는 공개된 사진 속에서 구슬땀을 흘리고 있지만, 민낯에도 불구하고 빛나는 미모로 눈길을 사로 잡고 있다.

박규리는 "그동안 연기 활동에 주력해 무대위 모습을 자주 보여드릴 기회가 많지 않았다. 컨텐츠시연장 개관기념공연으로 오랜만에 관객분들을 만나뵐 수 있어 영광이었고, 그동안 한번도 시도해보지 않았던 미디어아트 공연이라 저에게도 더 의미있고 특별한 시간이었다. 이런 좋은 기회를 통해 많은 분들께 자주 인사드리고 싶다" 며 소감을 전했다.

한편, 박규리는 KBS 일일드라마 '무궁화 꽃이 피었습니다' 출연중이다.

이미나 한경닷컴 기자 helper@hankyung.com
  • 네이버 공유
  • 네이버 밴드

POLL

귀순병사 기생충 공개는 인격테러?…어떻게 생각하세요

카풀 서비스 영업 제동, 어떻게 생각하세요?

포토슬라이드

HK여행작가 자세히보기 제6회 일본경제포럼 한경닷컴 로그인 이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