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바로가기

'김희선 vs 한채영' 가을 아침 어울리는 트렌치 코트 승자는

입력 2017-09-18 08:28:22 | 수정 2017-09-18 08:53:14
글자축소 글자확대
아침 저녁으로 선선한 완연한 가을이다. 일교차가 심한 때 트렌치 코트는 더욱 빛을 발하는 아이템이다.

배우 김희선과 한채영이 공개한 화보를 통해 올 가을 트렌드를 주도할 트렌치 코트 코디법을 배워보자.

김희선_노블레스 제공기사 이미지 보기

김희선_노블레스 제공




김희선이 매거진 노블레스를 통해 공개된 화보는 매혹적인 페미닌 룩과 함께 김희선 특유의 품위 있는 톱미모가 빛을 발해 눈길을 끈다.

특히 김희선은 가을 겨울 느낌이 물씬 풍기는 코트와 숄 재킷, 터틀넥 등을 활용한 고품격 패션을 완벽히 소화해 그녀만의 스타일리시한 면모를 보여주었다.

화보 속 김희선은 살바토레 페라가모의 고급스러운 블랙컬러 가죽 핸드백과 카멜 롱코트를 우아하게 걸쳐 완연한 가을 분위기를 자아냈다.

한채영_신원 제공기사 이미지 보기

한채영_신원 제공



한채영은 ㈜신원에서 전개하는 이사베이를 통해 가을 화보를 공개했다. 한채영은 화보에서 각양각색의 가을 의상을 그녀만의 우아함으로 소화하며 프로다운 면모를 드러냈다. 그는 세련된 그레이 컬러 니트와 자연스럽게 흘러 내리는 헤어스타일로 고혹적인 여성미를 발산했다.

뿐만 아니라 한채영은 스타일리시한 트렌치 코트부터 가디건, 베스트 코트 등 이사베이의 다양한 아우터 제품으로 패셔너블한 가을 스타일링을 연출했다. 특히 그는 전문 모델다운 포즈 연출로 브랜드의 완성도 높은 가을 화보를 만들어냈다.


이미나 한경닷컴 기자 helper@hankyung.com
  • 네이버 공유
  • 네이버 밴드

POLL

보험설계사·택배기사 등 노동3권 보장, 어떻게 생각하세요?

가상통화의 미래, 어떻게 생각하세요?

포토슬라이드

HK여행작가 자세히보기 제6회 일본경제포럼 한경닷컴 로그인 이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