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바로가기

'고백부부' 장나라, 20세부터 38세까지…대역 불필요 나이 커버리지

입력 2017-09-20 10:55:27 | 수정 2017-09-20 10:55:27
글자축소 글자확대
'고백부부' 장나라기사 이미지 보기

'고백부부' 장나라



KBS 새 예능드라마 ‘고백부부’ 장나라가 20살 청순미 가득한 ‘캠퍼스 여신’으로 변신한다.

오는 10월 첫 방송 예정인 KBS 2TV 새 예능드라마 ‘고백부부’(연출 하병훈/작가 권혜주/제작 고백부부 문전사, ㈜콘텐츠 지음, KBSN) 측은 15일 극 중 대학 새내기 ‘마진주’ 역을 맡아 캠퍼스를 환하게 만드는 장나라의 첫 스틸을 공개해 이목을 집중시킨다.

‘고백부부’는 서로를 잡아먹지 못해 안달인 38살 동갑내기 앙숙 부부의 ‘과거 청산+인생 체인지’ 프로젝트를 그린 KBS 예능 드라마. 장나라는 자존감 바닥 38살 주부에서 20살 사학과 여신으로 인생체인지를 맞이하는 ‘마진주’로 분한다. 마진주는 14년차 전업주부로 전쟁 같은 결혼생활을 겪으며 이혼 위기에 놓인다. 그러던 중 하루 아침에 뭇 남성들의 마음을 흔들던 파릇파릇한 20살로 돌아가게 되어 배배 꼬인 인생을 풀 수 있는 일생일대의 기회를 잡는다.

공개된 스틸 속 장나라는 빨간색 블라우스와 데님 자켓 차림으로 새내기의 상큼 발랄함을 뿜어내고 있다. 양손을 허리에 얹은 채 20살 ‘마진주’의 당당한 매력까지 발산하고 있어 ‘사학과 퀸카’로 손색없는 미모를 자랑한다. 여기에 하얗고 맑은 피부와 긴 생머리, 옅은 화장기에 핑크빛 입술은 장나라의 청순하고 풋풋한 매력을 배가시킨다.

무엇보다도 장나라는 시간을 박제한 듯 방부제 미모를 자랑해 눈을 떼지 못하게 한다. 특히 38살 전업주부 ‘마진주’ 역은 감히 상상도 할 수 없게 해 감탄을 자아낸다. 이러한 장나라가 전공서적을 꼭 품에 안고서 깜짝 놀라는 표정을 지어 보여 기대감을 증폭시킨다.

이에 ‘고백부부’ 제작진은 “실제 대학 캠퍼스에서 촬영된 본 장면에서 장나라가 등장하자 상큼 발랄함에 스탭들 모두 눈을 떼지 못할 정도였다”며 “38살에서 20살까지 종횡무진 활약하는 장나라의 이유 있는 변신을 기대해 달라”고 전했다.

한편 ‘마음의 소리’를 잇는 예능드라마 '고백부부'는 10월 13일 KBS 2TV에서 방송될 예정이다.


김예랑 한경닷컴 기자 yesrang@hankyung.com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info@hankyung.com
  • 네이버 공유
  • 네이버 밴드

POLL

가상화폐 거래 금지, 어떻게 생각하세요?

평창올림픽 러시아 출전 금지, 어떻게 생각하세요?

포토슬라이드

HK여행작가 자세히보기 제6회 일본경제포럼 한경닷컴 로그인 이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