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바로가기

클라라 "나에 대한 고정관념 알고 있어…속상해요"

입력 2017-09-22 09:31:01 | 수정 2017-09-22 09:31:01
글자축소 글자확대
클라라 /앳스타일 제공기사 이미지 보기

클라라 /앳스타일 제공


배우 클라라가 솔직한 속마음을 공개했다.

클라라는 최근 앳스타일(@star1) 10월호를 통해 공개된 화보 및 인터뷰를 진행했다.

촬영 후 인터뷰에서 클라라는 “패션, 뷰티, 리빙, 문화 등 다방면에 관심이 많은 것 같다. 천생 여자같다”는 말에 “많은 분들이 나에 대해 고정관념을 가지고 있는 걸 알고 있다”며 “그래서 속상하다”고 답했다.

이어 “나는 사실 굉장히 노력파”라며 “패션도 여러 스타일의 시행착오로 계속 나만의 스타일을 찾는 중”이라고 수줍게 웃었다.

또 “결혼 계획은 언제쯤이냐”는 다소 당황스러운 질문에 “평생 날 아껴주고 사랑해주고 책임질 수 있는 사람이 나타나면 시기는 상관없다”며 “운명은 정해져 있다고 믿기 때문에 기다리면 내 운명의 상대가 나타날 거라 믿는다”고 답했다.

마지막으로 클라라는 “긍정 마인드와 밝음의 원천은 무엇인가”라는 물음에 “부모님의 사랑 덕분에 지금의 ‘초긍정’ 클라라가 있게 된 것”이라며 “순수하고 긍정적인 부모님께서 사랑과 자신감을 주셨다”고 엄지손가락을 치켜 세웠다.

한편 9월22일 발매된 앳스타일 10월호에서 클라라는 STL과 함께 ‘클라라C’라는 컨셉의 화보를 촬영했다. 이번 10월호에서는 클라라의 중국 활동과 앞으로의 계획 그리고 인간 클라라에 대한 솔직한 이야기를 만날 수 있다.

한경닷컴 연예이슈팀 newsinfo@hankyung.com
  • 네이버 공유
  • 네이버 밴드

POLL

가상화폐 거래 금지, 어떻게 생각하세요?

평창올림픽 러시아 출전 금지, 어떻게 생각하세요?

포토슬라이드

HK여행작가 자세히보기 제6회 일본경제포럼 한경닷컴 로그인 이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