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바로가기

배우 박진주, 매니지먼트 AND와 전속계약…심은경과 한솥밥

입력 2017-09-26 08:47:12 | 수정 2017-09-26 09:30:32
글자축소 글자확대
박진주 매니지먼트 AND와 전속계약기사 이미지 보기

박진주 매니지먼트 AND와 전속계약

배우 박진주가 최근 매니지먼트 AND와 전속계약을 체결했다. 현재 매니지먼트 AND에는 배우 심은경, 하연수, 동하 등이 소속돼 있다.

배우 박진주는 지난 2011년 배우 심은경, 강소라 등과 함께 호흡을 맞췄던 영화 <써니>에서 욕설이 주특기인 어린 진희 역을 맡아 개성 넘치는 연기를 선보이며 대중들에게 강렬한 인상을 남겼다.

지난해에는 SBS 드라마 ‘질투의 화신’에서 오 간호사 역할을 맡아 감초 역할을 톡톡히 해내며 시청자들의 많은 사랑을 받았다. 최근 종영한 SBS 드라마 ‘다시 만난 세계’에서는 요가 강사 홍진주 역으로 출연해 배우 이시언과 러브라인을 형성하며 찰떡호흡을 보여줬다.

영화, 드라마 등 브라운관과 스크린을 넘나들며 다양한 연기 스펙트럼을 보여주고 있는 배우 박진주는 예능에서도 활약하며 많은 시청자들의 사랑을 받았다. 지난해 MBC 예능 프로그램 ‘복면가왕’에 우비소녀로 출연해 뛰어난 노래 실력을 선보이며 극찬을 받았고, 이후 ‘나 혼자 산다’, ‘해피투게더3’ 등에 출연하며 통통 튀는 매력을 뽐냈다.

매니지먼트AND는 “배우 박진주는 사랑스러운 외모뿐만 아니라 안정적인 연기력을 바탕으로 앞으로 더 다양한 연기 스펙트럼을 보여줄 수 있는 가능성이 크다. 또한, 연기 외 음악 및 예능적 재능이 뛰어나 멀티테이너로서 가능성이 무한한 배우”라며 “앞으로 박진주의 폭넓은 활동을 위하여 모든 노하우를 가동해 적극 지원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박진주는 이달 ‘다시 만난 세계’ 후속으로 방송 예정인 SBS 새 수목드라마 ‘당신이 잠든 사이에’(극본 박혜련·연출 오충환)에 출연할 예정이다. 또한 영화 ‘써니’ 강형철 감독의 신작 ‘스윙키즈’에 출연을 확정지었으며 영화 ‘자전차왕 엄복동’ 개봉을 앞두고 있다.


김예랑 한경닷컴 기자 yesrang@hankyung.com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info@hankyung.com
  • 네이버 공유
  • 네이버 밴드

POLL

가상화폐 거래 금지, 어떻게 생각하세요?

평창올림픽 러시아 출전 금지, 어떻게 생각하세요?

포토슬라이드

HK여행작가 자세히보기 제6회 일본경제포럼 한경닷컴 로그인 이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