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바로가기

故김광석 부인 서해순 인터뷰 화제…"오빠에 의문 제기"

입력 2017-09-26 10:50:35 | 수정 2017-12-04 10:36:37
글자축소 글자확대
서해순 인터뷰기사 이미지 보기

서해순 인터뷰


JTBC 뉴스룸 서해순 인터뷰가 주목 받고 있다.

26일 현재 포털사이트 실시간 검색어에는 ‘서해순 인터뷰’, ‘서해순’, ‘서해순 오빠’ 등이 나란히 등극하며 화제를 모았다. 지난 25일 방송된 JTBC 뉴스룸에 故 김광석의 부인 서해순 씨가 출연했기 때문.

이날 손석희 앵커는 “서해순 씨 오빠에 대해 의문 제기하는 사람들도 있다”고 말했다. 이에 서해순 씨는 "오빠도 조사받고, (당시) 아래층에 있었다. 내려가서 오빠 부르니까 119 왔을 때 잠옷 바람으로 같이 올라왔다"고 답했다.

이와 함께 2007년 12월 23일 서연양 사망 사건에 대한 의혹이 증폭되며 큰 관심을 모으고 있다.

서해순 인터뷰와 관련해 네티즌들은 “이번 서해순 씨 인터뷰는 논란을 잠재우는 것이 아닌, 논란을 더욱 부채질한 상황이다”, “서해순 씨 오빠를 비롯해 핵심 의혹에 대한 검찰의 재수사가 불가피할 것으로 예상된다” 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경닷컴 연예이슈팀 newsinfo@hankyung.com


[정정보도문] 한정근 사회문화평론가 논평의 무단 인용 관련

본 인터넷 신문은 지난 9월 26일자 홈페이지 연예면에 '고 김광석 부인 서해순 인터뷰 화제…오빠에 대한 의문 제기'라는 제목의 기사 내용 중 한정근 사회문화평론가의 논평을 무단으로 복제해 네티즌 댓글이라는 명칭 하에 인용했음이 확인됐습니다. 이런 일이 재발되지 않도록 주의를 기울이겠습니다.

이 보도는 언론중재위원회의 조정에 따른 것입니다.

관련기사

  • 네이버 공유
  • 네이버 밴드

POLL

가상화폐 거래 금지, 어떻게 생각하세요?

평창올림픽 러시아 출전 금지, 어떻게 생각하세요?

포토슬라이드

HK여행작가 자세히보기 제6회 일본경제포럼 한경닷컴 로그인 이벤트